본문 바로가기

정보/영화

영화 강철비 steel rain 12월 개봉정우성 스틸 및 비하인드 인터뷰영상

반응형

영화 강철비 정우성, 곽도원 주연 steel rain

 

영화 강철비는 변호인으로 천만 관객 돌파라는 어마무시한 능력자 양우석 감독의 두번째 작품으로 강철비가 나오기까지 4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는데요 아마도 그 이유는 블랙리스트에 이름이 올라와 있다는 것으로 조금이나마 짐작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양우석 감독의 차기작인 강철비는 더욱 더 반가운게 아닌가 싶네요 강철비는 양우석 감독이 스토리를 담당한 웹툰 (스틸레인)이 원작으로 2011년 많은 분들에게 인기몰이를 했던 웹툰으로 영화로 옮기면서 제목은 강철비로 바꿨으며 캐릭터 설정도 많은 부분이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개봉은 올 2017년 12월 예정으로 지금 한참 후반부 작업이 마무리 되어가고 있을거같네요^^ 

영화 강철비는 가까운 미래 크리스마스를 앞둔 어느 날  개성공단을 방문중인 북한 권력 1호가 쿠테타로 인해 다치게 되고 북한의 권력 1호와 정예요원 엄철우(정우성)가 남한으로 피신하면서 벌어지는 일촉즉발 한반도 최대 위기의 순간에 벌어지는 청와대와 북한정부의 가상이야기를 그린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입니다 캐스팅라인만 봐도 믿음이 가는게 정우성과 곽도원을 주연으로 김갑수와 이경영, 김의성 정원중, 조우진등 충무로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합류해 막강한 시너지를 선보일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특히 정우성과 곽도원은 영화 아수라 이후 다시 만났는데요 아수라에서도 캐미가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정우성은 남한으로 들어 온 북한 정예요원 '어멀우 역을 맡았고 곽도원은 청와대 현 외교안부수석대행인 '곽철우역을 맡았습니다. 둘다 이름이 철우로 영화가 개봉돼 봐야 알겠지만 어느정도 느낌이 오는 부부분은 아수라처럼 서로 못잡아 먹어 으르렁 거리는게 아니라 함께 위기를 헤쳐나갈 상생의 역할을 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웹툰 스틸레인에서는 2013년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사망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웹툰이지만 아마도 이번 강철비에서는 최근 미국의 대통령인 트럼프와 북한의 김정은의 대립으로 인해 핵문제가 이슈화된 부분을 감안하여 최근 상황에 맞게 각색되어 그려질듯 싶은데요 지금 현재 국내 실정과 잘 들어맞는 듯해 개봉하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끌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나 영화 강철비는 특이하게 티저 예고편이 아닌 영화 속 클립 영상 10개를 한 번에 선보이면서 홍보를 시작했다는 부분도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클립영상을 통해 느끼는 부분인데 정우성이 북한 말투를 얼마나 실감나게 표현해줄지 기대반 우려반입니다

이글을 포스팅 하면서 클립영상을 보고 난 후 드는 느낌은 중학교때 읽었던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와 영화 한반도가 생각이 나네요 정말 인상깊게 읽었떤 책이기도 하고 한반도역시 전 아직 스틸레인을 못봐서 뭐라 딱히 할말은 없지만 시간내서 스틸레인을 봐야겠네요ㅋㅋ  영화 강철비 정우성 스틸 공개 및 비하인드 인터뷰영상 보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