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정보/전세, 월세

주안역 신축 전세 쓰리룸 주안역 시민공원역 더블역세권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리는 인천 쓰리룸 전세 매물은 지하철 1호선과 인천 2호선을 도보로 이용하실 수 있는 위치로 신혼부부 신혼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며 짐이 좀 있지만 혼자 지내시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리며 대중교통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인천 전세 쓰리룸 신축 매물을 소개해드립니다.

인천 전세 쓰리룸 매물은 미추홀구 보건소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저녁 늦은 시간에도 유동인구가 흐르는 위치로 늦게 퇴근하시거나 안전한 퇴근길을 찾으시는 분 그리고 보안에 민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며 방3 화장실1 베란다1개 구조로 깔끔한 신축 쓰리룸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주안동 쓰리룸 매물은 인근에 생활에 필요한 의료시설 금융시설 마트 편의점 식당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편의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위치로 도보거리에서 생활에 필요한 모든 편의시설들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식 주차장과 기계식 타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가 걱정이신 분들이 걱정없이 주차하실 수 있는 상황으로 편리하게 주차하실 수 있으며 관리빈느 8만원으로 위탁관리 업체가 있어서 집에 대한 수리부분을 빠르게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전세자금대출이 가능한 곳으로 제직 기간과 4대보험 유무, 연령, 신용점수에 따라 대출금과 대출금리가 정해지는 상황으로 전세자금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연락을 주시면 속 시원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위 지도속 표시된곳인근이 오늘 소개해드리는 인천 쓰리룸 전세 매물 위치로 찾아가기 쉽고 차량진입이 편리한 입지로 짐이 많으신 분이나 신혼부부 분들이 지내시기에 좋은 주거환경이 갖춰져 있습니다.

주안동 쓰리룸 전세 매물 현관입구 모습입니다.

첫번째 작은방 모습이구요

베란다가 있는 중간방과 중간방에 있는 베란다 모습입니다.

큰방 모습이구요

거실 전체적인 모습이구요

거실 창쪽에서 바라본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넓은 홈빠가 설치된 주방 모습입니다.

샤워부스가 있는 욕실 모습입니다.

지하철 1호선과 인천 2호선을 이용해서 출퇴근하시거나 인근에 생활에 필요한 편의시설들이 잘갖춰져 있는 쓰리룸 전세 매물을 찾으시는분들 그리고 저렴한 전세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인천 주안동 쓰리룸 전세매물을 소개해드리며 입주관련 전세자금대출관련 궁굼하신 부분은 연락을 주시면 속 시원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