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느낌있는 고양이 사진 모음 예쁜 고양이 냥이 고화질 사진

 

오랜만에 컴터 사진을 정리하다 고양이 사진을 발견했는데요 요즘들어 고양이가 예뻐 보이는게 이사하면 고양이를 다시 키워야 하나 하는 생각을 종종 하고 있는데요 아마도 반려견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들은 정말 하루하루 행복하지 않을까!? 싶네요 요즘 들어 퇴근후 집에가면 혼자 있을때면 종종 생각이 나는데요 오랜만에 고화질 고양이 사진 올려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사진을 보실 수 있구요 필요하신 분은 마음껏 퍼가세요^^

 

 

 

 

 

개인적으로 고양이 사진은 흑백사진이 가장 멋있는거같아요 물론 잘 찍어야 하는 부분인데 고양이가 이목구비가 뚜렷한 동물이기 때문에 정말 막찍지 않는이상 실망하지 않을듯싶은데요 사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사진찍는 구도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같은 고양이라도 다양하고 생동감있는 표정들이 많기때문에 잘찍어놓으면 이렇게 예쁜 사진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고양이 종을 잘 모르다보니 그냥 예쁘다 털이 많다 적다 이런생각들만 많이 하게 되는데요 앞으로는 고양이 종류를 좀 알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특정 부위를 클로즈업해서 찍어도 예쁘고 전체적인 모습들이 좋은 고양이 사진들을 보고 있으면 마냥 입가에 미소가 번지는데요 기분좋아지는 사진들인지라 얼렁 이사가고 고양이를 키워야겠다는 생각이 먼저 드네요 이 사진이 필요하시면 사진을 클릭하셔서 원본파일로 저장하시면 고화질 사진을 얻으실 수 있네요^^ 혹시!!! 위 고양이 종류를 알고계신느 분이 있으시면 몇번째 조율뭐 라고 좀 적어주세요 ㅎㅎ 제가 아는건 스코티쉬폴드 귀접히는 녀석밖에 없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