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충격적 결말 메인 예고편 공개 개봉인 12월 14일

반응형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충격적 결말 메인 예고편 공개 개봉일 12월 14일

 

드디어 올것이 오고 말았습니다 10월초 연후 이후 뉴스를 보고 봐야지 하고 있다가 노치고 말았는데요 지금까지의 예쌍을 완전히 뒤집는 소름돋는 전개를 예고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올 파반기 최고의 화제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공개되자마자 영화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데요 포스트부터 뭔가 심상치 않는 분위기로 2분 30초정도 이지만 엄청난 정보를 담고 있다 생각이 드는데요 공개된 포스터와 함께 메인 예고편을 보시고 나름 진단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릭하시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메인 예고편 보고가세요

 

 

개인적으로 포스터 자체가 무게감이 있어서 부담스럽기도 한데요 그간에 나왔떤 영화에 출연한 배우나 스테프들에 의해 이번 에피소드 8또한 전반적으로 매우 어두운 분위기로 첨철될 것이라는 점은 알려진 바 있습니다 그리고 전편에서 레이, 핀, 포 에게 큰 시련이 닥친다는 점도... 각자의 시점에서 시련을 이겨내며 성장하는 모습에 중점을 두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있습니다.

 

전편과 이어져서 더 기대가 되는 부분은 레이는 현재 남은 유일한 제다이 기사인 루크 스카이워커를 만나게 되는데요 레이는 루크가 생각하는 그 이상임에 틀림없는거같아요 메인 예고편을 보면 바닥의 돌조각들이 일어나면서 바닥이 갈라지는 영상과 함께 루크는 "딱 한번 그런 힘을 본 적이 있다. 그때는 두렵지 않았으나 지금은 두렵구나" 라는 대사를 내뱉는데요. 이부분이 암시하는 부분은 레이에게 엄청난 힘이 있지만 뭔가 봉인?!되어있는 부분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다크 사이드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죠?! 과거에 요다가 루크에게 두려움과 분노 미움의 감정이 다크 사이드로 이끌 거라고 경고한 바 있습니다. 어쩌면 루크와 레이의 만남이 너무 늦은게 아닌가?!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습니다.

 

메인 예고편을 보고 뭔가 함정이 있으리라는 생각이 있는데요 아마 영상 앞뒤가 바뀐부분이라 생각이 듭니다. 저항군의 희망이었던 레이가 다크포스에 굴복 하는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메인 예고편을 기준으로 스토리를 생각해보면 레이의 훈련은 어떠한 상황으로 인해 미완성으로 끝나게 될것이고 미완성인 훈련이지만 긍정적인 레이는 혼자 나름대로 시련을 이겨내며 한걸음씩 나아가겠죠?! 그리고 레이가 스노크, 카일로와 대면해 다크 포스의 길에 발을 들여놓는.. 그리고 저항군에게는 꿈도 희망도 없는 '인생실전'이라는 이런 말도 않되는 아주 엉망징창인 영화가 되겠죠?! ㅋㅋㅋ 거기에 벤 (카일로)를 빛의 길로 인도할 유일한 인물인 레이마저 없다면?!

 

 

이것저것 답다한 생각이 많이 들어서 다른 분들은 어뜩케 생각하시나 하고 찾아봤는데 설마?! 했던 부분을 예상하시는것같더라구요 티저 영상의 마지막에 도움이 필요하다는 레이의 대사는 바로 다음에 레이에게 손을 내미는 카일로의 영상 기억하시죠?! 아마도 두 사람이 손을 잡는것이 아닌가?! 하는 충격적인 부분을 암시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12월 14일에 개봉하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또하나의 걸작이기를 기대하면서... 3주가 넘게 기다려야 한다는 슬픔과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큰데요 오늘 포스팅한 글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과 주변 지인들에게 얻은 정보를 참고해 포스팅 했습니다. 12월에는 정말 기대되는 영화가 많아 좋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