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영화

영화 강철비 메인 예고편과 핵대사 클립 영상보기 강철비 개봉일

반응형

영화 강철비 메인 예고편과 핵대사 클립 영상보기 강철비 개봉인

12월중으로 개봉한다는 영화 강철비가 곧 게봉을 하겠네요ㅎㅎ 요즘 스틸레인 웹튠 보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웹툰에서 보는 엄철우와 영화속 엄철우의 이미지가 생각했던것보다 조금 다른 부분도 없지 않아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을 보고 나니 더욱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14일에 공개된 영화 강철비 메인 예고편 보고가실께요

 

누군가가 엄동무에게 어떤임무를 부여하는데요 아마도 암살이 목적이 아닌가 싶네요 북한에서 대규모 숙청이 일어나는 쿠테타가 일어나는데요 거기서 부상당한 북한1호는 엄철우와 함께 남한으로 내려오게 되는데요 전쟁을 막으려는자와 전쟁을 하려는자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엄철우와 박철우는 둘이 힘을 합쳐서 전쟁을 막으려 할것입니다ㅎㅎ

 

정우성이 엄철우를 연기하는게 어색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이번 메인 예고편을 보니 그런 걱정은 괜히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강철비에 출연하는 배우라인업 역시 믿고 볼 수 있는 배우들이라 더욱 기대가 되구요ㅎㅎ 얼마전에 강철비 핵대사 클립을 올렸을때만 해도 약간 어설프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을 보니 개봉날짜가 기다려지네요 영화 강철비 개봉일은 12월 20일입니다 앜 1달남았습니다 꼭 보러가야겠어요 ㅎㅎ



 

 

영화 강철비 핵대사 클립 영상은 아래 '영화 강철비 핵대사 클립영상 10편 바로보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몇일전에 올려놓은 글이라 링크로 대신해봅니다 총 10편으로 메인 예고편을 보셨다면 무조건 보셔야 하는 영상입니다

'영화 강철비 핵대사 클립영상 10편 바로보기'

 

강철비는 정우성과 곽도원이 연기하는 두 철우의 브로맨스 또한 기대되는 부분인데요 둘의 캐미가 얼마나 잘 어울릴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