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그널 후작 기억 아들 잃고 마음 미어지는 이성민 박진희의 눈물

 

 

개인적으로 시그널을 너무나 잼있게 보고 아쉬움이 남았지만 시그널 못지 않은 대박 드라마가 후속으로 준비되어있는 기억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저는 1회 못봤네요 근데 예고편 보다 기억도 꼭꼭 챙겨보게 되겠구나 하는 생각이드네요 시그널에 조진웅이 있다면 기억에 이성민이 있다!!! 이제는 믿고 보는 명품배우로 악역이면 악역 코믹이면 코믹 어떤 연기든 맏길수 있는 이성민과 김지수 박진희 등등 멋진 배우들이총 출동해서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을 책임져줄 드라마 기억!! 기대가 되네요

 

 

전 이영상 보고 울컥했는데요 이거 일단 보실께요 울컥주의하시구요

 

 

 

 

 

 

 

 

 

드라마 기억에서 박태석(이성민)은 로펌변호사로 승률 최상위의 파트너변호사로 태선로펌에 소속되어 있는데요 그의 성공을 질투하는 동료들은 그를 '삼유(류)의 사나이'라며 비아냥거린다. 권력자가 원하는 바를 즉각으로 파악하는 통찰력과 때와 장소에 따라 자신이 가진 지위와 권력을 이용할 줄 아는 판단력, 조직에 순응하는 유연함, 세 가지(삼유)를 두루 갖췄다는 의미에서다. 물론 그 속뜻의 진의는 지방대 출신의 사법연수원 중간성적인 삼류주제에 성공을 이룬 그를 향한 속 좁은 질투심이라고 소개를 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상황판단이 좋고 때와 장소에 따라 권력을 이용할 줄아는 부분에서 이성민의 최고의 드라마가 시작되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드라마 기억에서 박태석은 알츠하이머를 선고받은 로펌변호사로 남은 인생 전부를 걸고 펼치는 흥미진진한 법정 미스터리이며 가슴 뜨거운 가족애를 담은 이야기라고 하네요 빠른 속도로 기억을 잃어가고 있다는데 슬픈 이야기이기도 하네요.. 힘을 갖추기 위해 닥치는데로 일하는데 건강을 지키지 못하는 안타까운 상황이네요 일단 기억1회 다시보기로 보고난 후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성민이 기억되는 순간은 하울링에서 조연이였나?! 그때 이성민에 대한 기억이 나는데요 아마 그 시기에 골든타임도 같이 했었던걸로 기억나는데요 다시 생각해보니 골든타임에서 자리매김한듯싶네요 아~ 이거보니 골든타임 다시보고싶어지네요 혹시 못보신 분이 계신다면 꼭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그러고 보면 tvn에서 하는 드라마는 다 대박인거같아요 미생 응답하라 시리즈 그리고 시그널까지!! 미생의 이성민은 잊어도 될만큼 완벽한 연기 변신!! 기억 기대해도 좋을거같은데요 일단 저는 다시보기로 1회를 보고난 다음 날카로운 후기를 올리도록하겠습니다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