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아지 사진 고화질로 모아봤어요

강아지 사진을 고화질로 모아봤습니다 여기저기 있던 사진들이구요 눈이 호강할 수 있고 핸드폰 배경화면이나 컴퓨터 바탕화면으로도 이용하시기 좋은 사진입니다^^ 반려견은 사람돠 더불어 사는 동물이라는 반려에 갤르 뜻하는 견자를 써서 반려견이라고 합니다

 

 

이 사진들은 해외 사진작가분들과 개인적으로 사진을 좋아라 하는 분들이 자신들이 기르는 반려견들의 예쁜 모습들을 직접 쩍어서 올려놓은 사진들인데요 고화질로 올려줘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사진들만 모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알러지가 있어서 강아지를 기르는건 무리지만 알러지만 없다면 키워보고 싶네요

 

 

사진들을 보고 있으면 정말 사람과 더불어 사는 동물이라는게 맞는거같아요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가족처럼 항상 옆에서 내편으로 있어주는 강아지들 ㅎㅎ 너무 귀옆네요 사진속 아이들과 함께 있는 사진을 보고 있으니 정말 서로가 행복해 하는 표정이 보이네요 물론 그에 맞는 훈련과 충분한 관심이 필요하겠지만요



 

 

개인적으로 위에 시베리안허스키와 어린 여자아이의 사진이 너무 좋네요 어린 꼬맹이가 너무 예쁘네요 시베리안허스키 표정도 좋구요 든든해보이기도 하네요 ㅋㅋ 유튜브 영상들을 보면 주인이 위험에 처해있을때 용감하게 강아지가 나서주는 모습들을 많이 봤는데 나중에 결혼을 하고 난 후에 아이가 생긴다면 꼭 강아지를 키워보고 싶네요

때로는 웃음을 주기도 하구요 때로는 귀여운 모습으로 우리를 즐겁게 해주는 반려견입니다 최근들어 반려견에 물리는 사고가 많은데 티비에 보면 반려견 훈련사인 강형욱 훈련사 영상을 보면서 강아지는 주인이 하기 나름이구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그냥 입양만한다고 다가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피해 안주게끔 관리하고 훈련시켜주는것까지 그리고 끝까지 책임을 져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