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아지 사진 모음 사랑스런 강아지 모음

예전에 고양이를 키운후 챙겨주기가 힘들어서 6개월만에 눈물을 머금고 친구에게 입양보낸후 강아지나 고양이 반려견에 대해 눈이 가지 않았는데 종종오는 빠지에 강아지가 몇마리 있는데 이녀석들을 보고 있으니 강아지를 키워볼까?! 하는 생각이 깊게 들었다 이녀석 두마리 키우면 잼있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오늘은 반려견 강아지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충성심이 강하고 항상 반겨주는 녀석들.. 이녀석들이 말을 할줄알면 더 좋겠다는 생각도 들지만 말을 할줄 몰라서 더 좋은게 아닌가 싶기도 한데요 언제부터인지 눈에 들어오는 강아지들 사진입니다 강아지를 키우게 된다면 사진을 많이 남길듯싶은데요 이녀석도 사람 잘따르게 생겼네요



개인적으로 개보다는 고양이가 더 좋았었는데 요즘은 고양이보다는 개가 더 눈에 들어오네요 마당이 있는 집에서 귀여운 녀석들 두~3마리 풀어놓고 키우면 잼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 보면 항상 개에게 위로를 받고 기쁨을 함께 하는듯한 모습들을 자주 보게되는데요 은근 부럽다는 ㅋㅋㅋ


아마도 개통령 김형욱 훈련사님이 알려지면서부터인지 모르겠는데 강아지 훈련에 새로운 페러다임이 등장했는데요 그전에는 강압적이고 폭력적인 부분도 없지 않았던걸로 아는데 요즘은 혼내지 않고 혼나지도 않는 훈련등 강아지의 눈높이에서 하는 훈련들도 많고 강아지를 키우기 정말 좋은 세상이구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 사진속 모습처럼 예쁜 녀석들을 혼내지 않고 훈련을 할 수 있다는 부분이 정말 기분좋아지는 부분입니다.





친한 누나가 집에 강아지 5마리를 키우는데 우스게소리로 개집인지 사람집인지 모르겠다고 말은 하지만 여전히 행복해 보이네요 ㅋㅋ급한일들 정리하고나면 저는 개인적으로 스텐다드 푸들을 키워보고 싶네요 어딜가다 길에서 봤는데 와 예쁘다 라는 생각에 스텐다드 푸들에 푹~ 빠졌네요 그리고 전문적인 교육도 받아야겠지요?! 강형욱 훈련사님께 부탁을 해야하나?!ㅋㅋㅋ 돈 많이 벌어야겠다는 생각이 우선 먼저 드네요 ㅋㅋㅋ



강아지가 사람과 함께 어울리는 모습을 보면... 그리고 강아지가 사람을 따르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따뜻해지는것을 느낄수 있다.. 언제부터인지 눈에 밟히고 보고싶고 그러네요 이렇게 예쁜 사진들을 보고 있어서 그런지 더욱 더 그러네요 ㅋㅋㅋ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이나 계획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충분히 반려견을 키울 준비를 하신후에 입양하시고 또 끝까지 책임을 져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티비나 인터넷에서 보면 버려진 강아지나 사고등을 많이 보게 되는데요 이런 부분들은 외국처럼 충분한 교육후 반려견을 키울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유튜브같은곳에서 강아지와 아이가 교감하는 모습들을 자주 보게되는데 정말 부럽기도 하고 교육이 잘되어있구나 하는 생각까지 들었네요 아마도 제가 아직 강아지를 못 키우는 이유중 가장 큰 이유는 반려견을 입양하는 부분이야 큰 문제 없는데 입양후 그리고 끝까지 책임질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가장 많이 드는거같은데요 아마도 그부분이 가장 크게 걸려서 아직까지 입양을 못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주변에 큰 개나 어린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을 보면 정말 강아지에게 신경을 많이 써주는거같더라구요 이것 저것 물어보긴하는데 역시나 난 아직 많이 부족하구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보호자로 누군가에게는 친구로 누군가에게는 인생의 반려자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강아지 반려견인데요 최근에 최시원씨 강아지 문제로 말도 많고 탈도 많았는데요 요즘은 강아지들을 보는 시선들이 많이 달라지기도 했지만 여전히 우리곁에서 사람들과 가까이 그리고 친구처럼 잘지내고 있는 녀석들입니다. 이 글이 요즘 분위기에 안맞을 수도 있고 누군가에게는 불편할 수 도있는데 개인적인 생각이고 또 강아지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조금더 책임감 있는 모습을 기대하는 마음에서 부족하나마 몇자 적어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