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주 침수 영상 백운로터리앞 조선대학교 앞 침수영상


지인에게 방금 전에 받은 영상인데요 부모님이 시골에 계셔서 영상보고 깜짝놀라 바로 부모님께 안부연락드렸네요 다행이 부모님 계시는 시골에는 비피해가 없다고 하는데 이거 보통 심각한 상황이 아닌거같아 글을 올려봅니다 혹시라도 전라도 광주지역에 가족이나 지인이 계시는 분들은 안부전화 해보시길 바랍니다.

백운 로터리 앞 고가인데요 고가에서 차를 돌려서 가네요 앞에 침수가고가 아래쪽 도로와 인도가 전부다 물에 잠겨서 사람은 안보이고 고가 위쪽은 오지고 가지도 못하는 상황이라 차들을 돌려서 가는 분위기 입니다. 이번 태풍으로 가뭄에 단비라고 말들을 해서 안심했는데 위쪽은 어제부터 차분하게 비가 내려서 기분은 좋았는데 광주는 그게 아니였나봅니다 광주사는 지인에게 물어보니 점심쯤에 저 백운로터리를 지나갔을때는 큰 무리가 없었다고 하는데요 장난 아니였나봅니다.

광주 침수 영상 백운로터리


비가 더 온다면 퇴근시간에 정말 전쟁통이 아닐가 싶네요;; 더이상 비가 안와야 퇴근시간에는 정상운행이 가능하지 안을까?! 생각이 듭니다;;


단톡방에 광주 거주하는 형님이 몇분 계시는데 광주역 쪽도 오전에 잠길듯한 분위기였다고 하네요;; 다들 안전운전하시고 침수에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광주 조선대학교 앞또한 상황이 좋지는 안아보이네요 완전 침수된 모습입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더 자세히 아시겠지만 상황이 조금 심각해보여요;;; 근데 택시가 저렇게 운전을 해도 차에 무리가 안가는건가?!요 저렇게 운전하면 위험하다고 알고있는데 말이죠;;;


다들 비상등 키고 운전을 하는듯 싶은데 침수지역에서 가장 큰 위험은 감전과 싱크홀이라고 들은거같은데 싱크홀은 모르겠지만 감전위험은 좀 있어보이네요;;

광주 조선대학교 앞 침수 영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