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헐리우드 장수 커플이 말하는 사랑의 비결


헐리우드 장수 커플이 말하는 사랑의 비결!!

유명인들은 종종 허구의 캐릭터로 이상화된다. 사람들은 사랑과 인간 관계에 대해서는 그들도 단순히 실연을 극복하거나 새로운 사랑을 찾는 인간이라는 사실을 잊어버리곤 한다. 하지만 바쁜 스케줄과 불타는 스포트라이트 속에서 진정한 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스타 커플들도 있다. 그들의 연예 지속 비결이 궁굼하다면 갤러리를 확인해보자.


삶의 모든 여역에서 꾸준히 서로를 자극하라. 제시카 비엘은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관계의 비밀은 "언제나 자신이 흥미롭게 만드는 파트너를 만나는 것이다. 서로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대단하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간단하게 일어날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고 하는데요. 제 지인이 저스틴 팀버레이크 펜이라 종종 듣는데 괜찮은 사람인듯 싶습니다 ㅋㅋㅋ 2년만에 2집 Tones가 나온다하네요 ㅋㅋ 저스틴 팀버레이크 펜이시라면 이미 알고계시겠지만^^; 


변화를 즐기고 데이트를 나가자! 사라 제시카 파커와 매슈 브로더릭은 정기적으로 저녁 데이트를 즐기면서 서로의 매력을 느낀다고 합니다. 그리고 파커는 PEOPLE과의 인터뷰에서 자신들의 비밀은 도전을 즐기는 것이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난 매일 그에대해 알아가요"라 말했다 합니다.


진정한 친구가 되자! 토크 쇼 'Meredith Vieirs Show'에 출연한 브로더릭은 "우리는 서로에게 진정한 친구다. 우리는 서로에서 끊임없이 이야기 하는 것 같다. 이것이 얼마나 진부하게 들리는지 알고 있다. 하지만 너무 조용한 관계는 확실히 좋은 관계가 아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적당히 설정된 멘트인듯 싶지만서도 사진을 보니 신뢰가 가네요


용감해져라! 문명 가치가 있을 것이다. 스티브 캐럴에게 그의 아내 낸시에게 데이트를 신청하기까지 꽤 오랜시간이 걸렸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는 The Guardian에게 "나는 그녀가 무대에 서 있는 것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나는 그녀가 통로를 내려오는 모습을 보았다. 곧 내게 평온함이 찾아왔다"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조금 닭살돋는 멘트이긴하나 사랑이 이런게 아닌가 싶네요


정신적인 초석을 다져라! 덴젤 & 폴레타 워싱턴은 결혼한지 거의 35년이 되가는 4명의 자녀가 있는 성공한 커플입니다 그들의 비결은 "서로에 대한 영적인 믿음이 결혼, 일, 정신 평화 등 모든것을 도왔어요" 라고 The Duardian에게 이렇게 말했다고 하네요


서로에게 사심없는 축하해라! 존 레전드와 크리시 타이겐은 이따금 그들이 이상적인 커플이라는 것을 증명해왔다고 합니다. 가수는 트위터를 통해 "나는 그녀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통해 성공하는 모습을 좋아한다. 그녀 또한 마찬가지다. 이는 당신의 파트너와 함께 해야하는 일이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변수를 수용하려는 의지 메릴 스트립과 돈 거머는 40년 동안 함께 해왔다고 합니다. 스트립은 그들의 결혼생활의 비밀은 "좋은 의도와 수용하려는 태도이며, 때로는 조용히 입 다물고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연륜이 묻어나오는 심오한 말씀이신듯합니다^^


개인 시간을 갖고 서로의 흥미를 허락하는 것! 크리스틴 벨 또한 연인관계 속 개인주의를 옹호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항상 파트너와 함께 인생을 살아가는 것은 기억하자!! 라는 말을 남겼는데요 존중은 해주고 선은 지켜라? 라는 말씀이신듯 싶네요^^


이 또한 수고로움이 필요하다. TODAY에서 그녀의 남편 다스 세퍼드는 "한 마디로 요약하면 그것은 일이다. 그리고 그것은 종종 불편한 일이지만, 그렇게 할 필요가 있다. 그렇지 않은 우리는 오랫동안 함꼐 할 수 없을 것이다."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이 멋져보입니다. 


불완전하게 남아라 그리고 상담을 받아라. 크리스틴 벨과 다스 세퍼드는 관계 속에서 결혼 상담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긍정적이다. 또한 벨은 트위터를 통해 유용한 팁을 공유했다고 하는데요 "약점은 서로를 연결하고 친밀감을 갖게 한다. 서로에게 불완전한 존재가 되라."라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사진속 둘의 모습이 서로에 대한 신뢰가 보이네요


힘든 시기들은 서로를 가깝게 한다. 톰 행크스와 리타 윌슨은 거의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함께 했는데요 그들은 윌슨의 암과 같은 시련을 함꼐 이겨냈다고 합니다. "당신이 이런 상황에 놓였을 때 배우자가 어떻게 반응할지 전혀 모를 것이다"라고 윌슨이 말했다고 합니다. "나는 남편이 나를 전적으로 돕는 모습에 놀랐으며 우리가 이토록 가까워질지 몰랐다"고 하네요 


서로의 감정에 솔직하기 - 존 크라신스키는 에밀리 볼런트를 처음 만난 순간 "나는 너를 좋아한다"는 말을 내뱉었다고 합니다 운이 좋게도 서로에 대한 감정은 같았다고 하는데요 블런트는 InStyle을 통해 "존과의 만남은 내 삶을 변화시켰다. 그와 있으면 나는 천하무적이다"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ㅎㅎ


자신의 일상에 연인을 위한 시간 만들기 - 제시카 알바와 캐시 워렌은 3명의 자녀와 함게 매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알바는 둘만의 시간을 만드는 것이 관계의 중요 핵심이라고 밝혔습니다. "놀랍도록 예측가능하고 결혼 전과 같은 불꽃이 없더라도 말이다" 둘만의 시간 서로에게 소홀해지지 않고 꾸준히 존중해주는.. 쫌 멋지네요 ㅎㅎ


서로에 대한 애정을 잃지 않기 - 케빈 베이컨과 키라 세드윅은 30년 가까이 결혼 생활을 유지했는데요 세드윅이 Redbook에서 "그가 방안으로 걸어들어올 때 나는 아직까지... 내말은, 나의 심장이 뛰는 것을 느끼고 그가 귀엽고 섹시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그럴만한듯 싶습니다 ㅋㅋ




파트너의 성공을 축하하기 - 스테드먼 그레이엄이 밝힌 커플의 비밀은 "나는 항상 그녀의 성공을 기원하며 그녀가 가능한 최대로 성공하길 원한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그녀(오프라 윈프리)를 응원한다. 하지만 파워풀한 여성 뒤에서 있는 남성이 되는 것은 항상 쉬운 일은 아니다."라는 말을 남겼는데요 ㅋㅋㅋ웬지 사진속 스테드먼 그레이엄의 표정은 조금 많이 긴장을 하고 있는듯 해보이네요


자발적인 사람이 되라! - 켈리 리퍼와 마크 콘수엘로스는 몇 달간의 데이트 후 서로에게 깊게 빠졌다고 합니다 그는 그들처럼 라스베가스에서 결혼하라고 제안했다고 하네요 사진속 둘의 모습은 정말 행복한 표정이네요


가족을 우선시 해라 - 그들의 웃음 유발 트위터부터 고급스러운 레드카펫 위 모습까지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레이언 레이놀즈는 완벽한 연인의 모습인데요 라이블리는 그들의 관계의 비밀은 언제나 가족을 우선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레이놀즈 펜이라 그냥 잘어울려보입니다 ㅋㅋ


친구로부터 도움을 구해라. - 올리비아 와일드와 제이슨 서데이키스는 서로를 처음 만났을 때 흥미가 없었다고 합니다. 와일드는 몇달 후 그녀의 남자친구인 친구를 통해서 서데이키스를 파티에 오게 만들었고 그에게 자신의 전화번호를 전달했다고 하는데요 친구찬스!! 지금은 서로 정말 아끼는 모습이 보여서 보기 좋네요 


함께 배우며 사랑하라. - 제이다 핀켓 스미스는 그들의 20년 결혼생활의 비결을 'Watch What happens Live'에서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우리는 함께 배우며 단지 서로를 사랑한다. 그저 함꼐 좋은 시간으 ㄹ보내는 것이다"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계속 생각나는 사람을 만나라. - 엘렌 드제너러스와 포셔 드 로시는 엘렌이 다른 사람을 만나던 시절,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드제너레스는 끝내 드 로시를 만났고 "나는 그녀를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 없었다"고 설명했다고 하네요 음... 두분...아...아름다운 사랑하세요^^:;


자신의 감정과 싸우지 마라. - 최근 해어졌지만 이 커플은 9년 동안 함께 했는데요 영화 스텝업 현장에서 제나 드완은 공동주연인 채이닝 테텀과 사랑에 빠지는 것을 피하려 했지만 그가 취한 채 그녀의 호텔 방ㅇ문 앞에 멕시커 전통 모자를 쓰고 등장했을 때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그는 "당신을 생각하는 것을 뭄출 수 없어 우리시작해보자 그냥 당신과 함꼐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당신의 완벽한 이상형을 우주에 맡겨라! - 비올라 데이비스에게는 성공했다!! 누군가 그녀에게 기도해보라고 말했고 그녀는 "이미 한 번의 경력으로 아이가 있는 남쪽에서 온 축구 선수처럼 생긴 큰 흑인"을 기도했다. 그리고 3주 후 그녀는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신이 사랑에 빠진 순간을 당신은 알고 있다. - 줄리아 루이드라이퍼스와 브래드 홀은 실제로 대학교에서 만났다고 하는데요 브레드가 제작하는 연극의 오디션에 줄리아가 참가했다고 합니다 토크쇼에서 그녀는 "나는 거의 곧바로 그에게 빠졌고 이는 실제이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상호 호환과 의사소통 - 커트 러셀과 골디 혼은 30년이 넘는 세월동안 파트너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들은 호환성과 의사소통을 강조했다고 하네요


또 다른 것들 - 혼의 장기 파트너쉽에 대한 또 다른 비밀은 "사랑, 감사, 연민이다. 때로는 모든 남성과 여성들은 서로에게 실증이 날 수도 있다. 또한 가족과 재미, 웃음, 섹스가 도움이 된다"고 PEOPLE은 보도했습니다.


어떤 일이든 서로를 지지해라. - 톰 브래디와 지젤 번천은 그들의 성공과 실패를 함꼐 겪은 커플입니다 모델은 CBS에 "얼마나 힘든 일인지 상관이 없다고 생각한다. 중요한 것은 우리는 언제나 서로를 지지해왔다"고 말했다합니다.


가능성을 열어둬라 - 엘리자베스 뱅크스는 팬실베니아 대학 시절 막스 핸델만과 결혼할 것이라는 걸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PEOPLE과의 인터뷰에서 처음 만난 때를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당시 저는... 그는 귀여웠어요. 저는 망나니였죠 18살의 대학생이었으니까요" ㅋㅋ 솔직담백한 대답이네요 ㅋㅋ


서로에 대해 잘 알아가기 - 세라 미셸 겔러와 프레디 프린즈 주니어는 데이트를 시작하기 전에 서로를 알고 있었으며, 그들의 관계에 대해 우정을 쌓았다고 합니다 "그녀는 내가 어떤 남자인지 알았고, 나의 도덕성이 무엇인지, 내 우선순위는 무엇인지, 그 반대는 무엇인지 알고 있었다"라고 프린즈는 E!News에 말했다고 합니다.


협력하고 해결해라 - 비욘세와 제이지는 가장 어려운 공개관계를 가지고 있는 커플 중 하나인데요 하지만 그들의 문제로 부터 숨는 대신 함께 큰 목소리를 내고 불신과 같은 문제를 해결했다고 하네요 수없이 만은 루머와 악플에 시달렸나보네요.. 티비에서는 럭셔리 커플로 몇번 소개한적이 있던데^^ 


자신의 삶은 누군가와 공유하는 마법을 즐겨라! - 제리 사인필드와 제시카 사인필드는 올해로 결혼 20년 차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배우는 Oprah Magazine에서 "저는 서로 맞지 않는 두 개의 퍼즐 같은 관계를 좋아해요. 어떤 방법은 당신이 퍼즐을 맞출 수 있잖아요"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알수없는 말들도 있고 사진과 함께 그들의 글이 와닫는 부분도 있고 그랬네요 중간중간 추가글이 너무 성의없게 써지는거같아 그대로 둔것도 많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