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이웨더 UFC 맥그리거와 맞대결 사인은 언제?!

 

오래전부터 눈여겨 보고 있는 메이웨와 맥그리거의 대결이 인데요 그 시기가 조만간 곧 다가올듯한 분위기 입니다 개인적으로 메이웨더가 잘하는 복서라는 말은 들었는데 파퀴아오와의 경기에서 얌생이 복싱에 실망을 했는데요 뭐 그게 그의 복싱 스타일이라고 하니 그른가보다 하고 생각했네요 메이웨더는 그제 골로프킨과 켈 브록의 대결을 본뒤 골로프킨의 재능에 의구심을 표해서 관심을 받았지요 골르프킨은 올해 35세로 37전 37승의 복서인데 왜 저런 근거없는 자신감을 보이는건지 ㅎㅎ 개인적으로 메이웨더 인정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그냥 개인적으로는 그냥 그래보이는건데 뭐 정보가 많이 않아서 그런게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메이웨더는 '사람들은 골로프킨의 경기에 열광하는 것 같다'며 '만약 그와 맞붙게 된다면 메이웨더자신이 한수 가르쳐 줄 것'이라며 도발을 했지요

 

 

 

 

 

 

개인적으로 말도 않되는 소리를 하는데 메이웨더는 웰터급이고 골르프킨은 미들급으로 2체급이나 차이가 나는데 저렇게 떠든다고 해서 뭐가 달라질까!? 하는 생각도 있는데 이게 혹시 맥그리거와의 시합을 의식하는 그런 부분이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뭐 체적인 부분이나 모든 부분이 잘 해결되서 골로프킨과 매치업이 성사된다 하더라도 메이웨더에게는 먼저 매듭지어야 할 일이 바로 UFC라이트급 챔피언 맥그리거와의 승부가 있습니다.

 

 

 

 

 

 

맥그리거는 최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인 더 맥라이프 닷컴을 통해서 UFC측과 메이웨더와 복싱대결에 합의했다고 밝히면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복싱 훈련 사진을 거재하며 '메이웨더가 어서 계약서에 사인하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영국 텔레그래프는 21일 메이웨더의 말을 인용 "두 파이터의 맞대결이 성사될 확률은 90% 이상"이라고 밝혔습니다 대나 화이트 UFC회장도 "우리는 모든 준비를 끝냈다. 메이웨더의 사인만 남았다"며 맞대결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메이웨더와 맥그리거의 세기의 대결이 점차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언제쯤일지.. 아마도 올해를 넘기지 않을거같은데요 더욱 기대가 되네요 코너맥그리거 메이웨더 공식발표 8월8일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