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사회인 야구를 하는데 구경와서 보니 생각보다 잼있는듯 싶다 박진감도 넘치고 응원열기도 좋은듯싶다 어릴때 아버지 따라 야구장한번 가보고 기아팬이됐는데 프로 야구만큼른 아니지만 나름 우리들만의 리그로 보는 것도 잼있다


오산 TS구장은 인조잔디가 깔려있고 외야쪽이 모래이기는 하나 수도권에서 찾아가기 쉽고 차량진입이 좋아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있는 곳인듯 싶다 수원사는 나로서는 더없이 좋은 곳이 아닌가 싶다​ 2시간동안 경기보는데 나도 시작할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사회인 야구 마니아들이



개인적으로 야구를 챙겨 보거나 하지 않는데 그 이유가 사회생활 시작하면서 잠실에서 기아와 두산경기를 잠실구장에서 봤는데 3회에 최희섭이 말루홈런을치고 4회에 김상현이 쏠로홈런을 쳐서 5:0으로 이기고 있는 경기를 9회가니 10:9로 뒤집힌 경기를 본후로 기아 팬임은 변함이 없지만 야구경기는 그냥 하면 하나보다 하는 정도입니닼ㅋㅋ



왜냐면 그때 맥주먹고 취해서 이틀을 고생한후로는 절대 야구를 챙겨보디 않으리라 라는 가짐을 했지요 ㅋㅋㅋ 정말 잼있는데 그당시 서운했나봐요 ㅋㅋㅋ 오늘 보니 정말 잼있는데 머가 그리 서운했는지....



손이 다나으면 사회인 야구에 도전해봐야겠네요 스크린야구는 승률이 좋은데 사회인 야구를 보니 이게 더 잼있다는 생각이 확와닿았내요



오느류개임은 친구네 팀이 16:0으로 승리했습니다 ㅋㅋㅋ 솔직히 공이 빠르다고 느껴지지도 않았고 저장도면 칠만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ㅋㅋㅋ 뭐 막상 타석에 들어서면 또다른 느낌이 들겠지만요


사회인 야구 하는 연령대가 직장인들이 많다보니 오히려 게임도 깔끔하고 잼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사회인 야구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동호회 생활을 해보심이 좋겠어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