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실 송파 문정동 스크린야구장 다함께 야구왕에서 사회인야구 달인 친구와 대결

 

주변에 야구를 좋아라하고 거기에서 좀더 나가 사회인 야구를 즐기는 친구들이 많은데 저는 사회인야구를 참가할 시간이 안되서 스크린야구로만 즐기고 있는데요 친구들중에서 사회인야구 ACE인 친구와 오랜만에 스크린야구장을 함께 갔습다 자칭 프로라 칭하는 친구의 실력은 이미 주변 친구들로 수없이 많이 들은터라 즐긴다 생각하고 갔지요 ㅋㅋ 송파 문정동에 있는 다함께 야구왕(그전에 베이스나인이였다 이번에 바꼈네요)에서 사회인야구 ACE인 친구와 2:2 피도 눈물도 없는 게임비내기를 했네요 기존에 다른 스크린야구장(레X드, 스트라XX존, 리X존)보다 센서가 정확해서 잼있게 놀고 왔네요ㅋㅋ

낮에 열심히 일하고 저녁에 만났는데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찾아가기 쉽구요 문정동로데오거리 초입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도 쉽네요 건물뒤쪽으로 주차장이 넉넉하게 있고 또 저녁 8시 이후에는 대로변에 무료 주차를 할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대로변에 주차하고 친구는 건물뒤편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문정동 스크린야구 다함께야구왕 예약문의 :02.403.9862

홀이 넓고 보드게임과 다트 그리고 포켓다이가 있어서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을듯싶네요 먼저 온 손님들이 있어서 친구와 포켓을 쳤으나 패!! 다트에 도전해서 승리!! 마지막 오목으로 승부를 내려했느나 패!!! 앜!!! 일단 몸풀기 게임에서 져서 심리적 부담이 큰지라.. 본게임들어가기전에 2패를 했네요ㅠㅠ 친구녀석은 야구를 좋아라 하고 사회인야구를 오랫동안했던 친구라 약간의 부담이 됐지만!!! 2:2로 즐기는 게임이니 부담갖지말고 하자는 마음으로 게임에 임했습니다.

인생 실전이다 피도 눈물도 없는 게임비내기 게임을 시작할 구장입니다 개인적으로 기아팬인데 챔피언스필드룸은 다른 님이 게임중이셔서 잠실VIP룸에서 시작했는데요 타석과 대기실 모습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깔끔하네요 일단은 다른 스크린야구장보다 센서가 더 정확하다고 하니 게임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팀은 스크린야구 6개월차인 저와 친구 범이가 한팀으로 기아타이거즈 팀은 선택했구요 사회인야구 달인 땡과 승민이가 한팀으로 롯데 자이언츠 팀으로 붙었는데 저희가 조금 불리한 상황에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일단 실력차가 어찌되었건 간에 핸디잡아주고 그런건 없는 사이인지라 정말 말그대로 피도 눈물도 없는 게임으로 '패자는 카운터로'라는 로컬룰이 존재하는 게임입니다 ㅋㅋㅋ 기본세팅이 아마추어레벨에 볼스피드가 70km 로 볼배합이 쉬움이라고 하는데요 저희는 기본세팅에서 볼스피드만 90으로 했습니다 솔직히 80km만해도 볼이 엄청 빠른데 90km라니-0- 좀 너무하다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게임은 게임일뿐이니 그냥 즐기기로 하고 시작했지요ㅋㅋ

역시 사회인 야구를 오래해서 그런지 타석에 들어서서 배트를 휘두를때 폼은 예사롭지가 않았는데요 어디선가 많이 봤던 폼입니다 처음 게임시작할때 연습볼로 홈런더비를 주셔서 연습볼15개를 주셨는데 친구 4명이서 3~4개씩 칠수 있어서 제가 먼저 4개 쳤는데 다 헛스윙 아님 파울볼이 났는데 친구 땡이가 하는말이 "프로와 아마추어의 실력을 보여주겠다"라고 말하고 땡이도 역시 헛스윙 하지만 저보다는 좀 나아보이는듯했네요 ㅋㅋ

본게임에 들어가서 1시간동안 정말 잼있게 겜했는데 결과는요?!  

기아타이거즈가 31대 5로 압승입니다 ㅋㅋㅋ 사회인 야구 출신인 땡이가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를 보여주겠다고 그렇게 날 무시하더니 오늘은 저에 날이였습니다 ㅋㅋㅋ 쳤다하면 외야로 쭉쭉 뻗어가는데 진심 너무 잼있더라구요 처음엔 적응이 안되서 어려웠는데 2회부터 친구 후범이가 치고나가면서 제 방망이에 불이 붙었드랬죠 너무 잼있는 게임이였습니다

 

타자기록 상세정보를 보시면 33타석에 33타수 21안타 홈런7개 타점 17점으로 .636의 타율입니다 캬~ 이거 사회인야구하면 난리나겠구만!! ㅋㅋㅋ 친구녀석은 억울하다는 표정으로 실제 게임과 많이 다르다라는 말만 반복하고 있는데 뭐 장인은 도구탓을 하지 않는다 라는 명언을 남겨줬습니다 ㅋㅋ

저와 한팀인 범이 타자 기록 상세 정보인데요 친구가 몸이 좋아서 쳤다하면 쭉쭉 나가더라구요 ㅋㅋ 저보다는 조금 아래 성적이지만 그래도 친구덕에 잼있게 이길 수 있는 게임이였습니다 ㅋㅋ

 

투데이 MVP는 제가 탔네요 ㅋㅋ 33타수 21안타 7홈런 17타점 ㅋㅋㅋ 친구녀석은 인정할수 없다며 리벤지매치를 신청했는데 피곤해서 거절할까 했는데 친구로서 도리가 아닌듯 싶어서 6이닝만 다시하기로 했습니다 ㅋㅋ 이게 6이닝만 다시 하면 4회부터 시작하네요ㅋㅋㅋ 이번에는 챔피언스필드 VIP룸에서 했습니다 체력이 좀 떨어지긴 했지만 홈구장이고 똥개도 자기 나와바리에서는 50%먹고 들어간다고 했으니 ㅋㅋ

두번째 게임은 정말 어려웠는데요 이게 체력도 중요하고 집중력도 중요한 부분인듯싶습니다 둘중 하나만 흐트러지더라도 바로 멘탈로 연결되다보니 정말 아쉬운 상황들이 많이 있었지요 하지만!!! 급격한 체력저하와 시력감퇴가 왔지만 고도의 집중력으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6:4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ㅋㅋ  8회까지 2:0으로 이기고 있다 9회초에 4:2로 뒤집히고 "이판은 졌나?!"하고 속으로 생각했었는데 운좋게 9회말 투아웃되고 마음을 내려놓으니 오히려 잘쳐지더라구요 ㅋㅋ 친구녀석도 다 내려놓고 쳤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일단 이겼으니 기분은 좋습니다ㅋㅋ

친구 범이 타율은 .267타율로 15타수 4안타 1타점이고 저는 14타수 9안타 3타점이네요 나머지 2점이 어디서 난건지?! ㅋㅋㅋ 제가 냈는데 저기는 안올라갔네요 ㅋㅋ 두번째 판 역시 MVP는 제가 ㅋㅋㅋ 아이 좋아라 ㅋㅋ 이렇게 기분좋게 게임한적이 없었는데 센서가 정확하다는 말이 맞나봅니다ㅋ 사회인 야구하는 친구가 사회인야구로 붙자고 하네요 ㅋㅋ 그래서 "콜"이라 외쳐줬습니다 ㅋㅋ 이곳에 남자 여자 실장님이 계시는데 두분다 친절하시고 안주도 맛나게 나오구요 뭐 잼이난 하루였습니다

야구를 좋아라 하시거나 야구에 관심있으신분들 스크린야구장 꼭 경험해보셨으면 해요 지금 송파 문정동 다함꼐야구왕에서 오픈이벤트로 홈런더비 800m달성시 제주도 숙박, 렌트, 뱅기표를 주는 이벤트를 하는데요 이번주중에 친구들과 도전하러 갑니다 ㅋㅋ 갔다와서 꼭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