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파 슬라임카페 루미따 사장님의 좌충우돌 바풍도전기


송파슬라임카페 루미따 오픈2일차인데요!! 어제 루미따에 들러서 남사장님에게 슬라임 관련 교육을 해드리고 여사장님에게 다시한번 교육을 하던중에 있었던 에피소드?! 인데요 '촉감이 나와는 안맞다'라고 말씀하시면서 시키는거 다 잘하시고 바풍까지 성공하신 사장님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픈날이라고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셨는데요 다 먹고 저 떡하나 남았네요ㅎㅎ 배가 얼마나 부르던지 ㅋㅋ 떡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대박나십쇼^^


떡 사진을 찍고나니 과일을;;; 천천히 하나하나 주어먹었드랬죠^^


과일을 어느정도 먹고나니 다시 떡을;;; 정말 배불리 맛나게 잘 얻어먹었습니다ㅋㅋㅋ


남사장님께서는 손에 열이 많은 체질이라 슬라임이 손에 잘 달라붙고 엄청 고생을 했는데요 여사장님께서는 다행이도 손이 차가운 편이셔서 슬라임을 만지기에 좋은 체질이신거같았습니다^^ 진심 남사장님 손에 안달라붙을 정도의 슬라임은 탱탱한 슬라임이 되어야 가능하고 또 남사장님 손에 있던 슬라임을 받아들면 따뜻한 슬라임이 되어 돌아온답니다 ㅋㅋㅋ


일일 손님체험식으로 남사장님께서 준비해주시고 여사장님께서 손님역할로 슬라임 체험을 하셨는데요 처음엔 촉감이 별로여서 표정이 어두워졌던 사장님께서 점점 재미를 붙이시더니 바풍하는 법을 알려드렸더니 몇번 실패하시고 요령을 터득하셔서 성공을 하셨습니다.



송파슬라임카페 루미따 사장님의 생에 첫 바풍인데요 저게 보기에는 보잘것 없이 작아보이지만 정말 기뻐하시는 사장님 모습이 생각이 나네요 ㅋㅋ 별기대없이 도전한게 생각보다 잘 되어서 기분이 좋으신듯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바풍이 점점 더 커져가는데 지켜보던 남사장님도 깜짝놀라하셨습니다 ㅋㅋㅋ 남사장님은 손에 열이 많아서 실패했는데 ㅋㅋㅋ 여사장님께서 바풍을 만드니 조금 부러워하시는거같기도 했구요 ㅋㅋ


색을 넣어서 도전!!! 


 몇가지 팁을 알려드리니 궁디풍선도 바로 성공하시네요 다만 짝궁디긴 하지만 ㅋㅋ 그래도 성공은 성공입니다 ㅋㅋㅋ 슬라임 체험을 하면서 처음에는 표정이 어둡더니 바풍하고나신 다음에는 "애들이 왜?! 좋아하는지 알겠다"고 하시네요 아이들 입장을 전부 이해할 수 는 없겠지만 내 아이가 가지고 논다는 마음으로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을 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