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파 슬라임카페 루미따 굿슬라임 3호점 11월 8일 오픈합니다.


오랜 시간을 준비한 송파 슬라임카페 루미따가 내일 오픈을 합니다 위치가 방이사거리 송파나루역 3번출구쪽으로 나오셔서 방이동 우체국 방향으로 100m정도 올라오시다 보면 방이동 맛집인 문어세상 해천탕집이 있는데요 그 바로 옆에 동제건물2층입니다


11월 8일 오픈하는 굿슬라임 3호점 루미따 2층 간판 모습이구요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찾아오실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도로명 주소는 서울 송파구 오금로 171 (방이동 114-4번지) 입니다 1층에 빅터 라는 스포츠 의류매장이 있습니다 들어오시는 입구는 건물을 정면으로 보셨을때 좌측에 있구요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편히 오실 수 있습니다^^


현제 송파슬라임카페 루미따 현관입구에서 바라본 사진인데요~ 비즈의 위치는 위 사진속 스마일 스티커가 붙여진 실장님이 서있는 쪽에 배치해뒀습니다 ^^ 전체적인 사진을 못찍어둬서 엊그제 포스팅 했던 사진을 재활용했습니다^^;; 새로이 추가된 비즈들의 소개는 아래에서 해드리겠습니다.


굿슬라임 3호점인 루미따에는 기존에 방이동점과 동타점을 통해 꾸준히 인기가 있는 비즈들과 요즘 트렌드인 비즈들을 중점으로 90종류의 비즈를 엄선했습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봤을때 아이들이 좋아하는 비즈들 준비했습니다 실제로 120가지 종류의 비즈를 준비했었다가 비인기 비즈들을 줄이고 줄이다보니 85가지 정도 비즈가 남아있었는데요 새로이 추가된 녀석들과 함께 90가지로 맞춰보았습니다 이 비즈들은 자주 바꿔가며 아이들의 트렌드에 맞추서 준비하겠습니다


잠실 슬라임카페 루미따에서는 프리미엄 비즈10가지를 준비했는데요 실제로는 14가지라 보셔도 무방합니다 하리보가 6가지 칼라가 들어가 있는데요 이걸 3개로 줄이고 다른 프리미엄 비즈를 선택할까?! 고민도 했었는데요 아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하리보라 차마 포기하지 못하고 6가지를 준비했습니다


8가지의 피쉬볼과 이번에 새로 들어온 투명하트인데요 이게 실제로 보명 정말 예쁘게 잘 나온 녀석입니다. 투명과 핑크 그리고 위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노란색 이렇게 3가지가 준비되었습니다. 동대문에서 만난 어린 초등학생 친구들을 대상으로 설문해봤는데요 여러 종류중에 투명하트가 가장 예쁘다고 선택해준 녀석입니다.


스팽글종류중 하나인 눈꽃결정입니다 이녀석은 겨울에 알맞는 녀석이라 생각이 되는데요 조명아래에서 보면 정말 화려하게 빛을 발하는 녀석으로 크기가 3미리 사이즈라 아이들이 가장 좋아할만한 트렌드라 보셔도 무방합니다 동대문에서도 추천해주시는 녀석중 하나로 방이동 배키와 동탄 노작공원 커피그린빈에도 있는 녀석으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는 녀석입니다^^


난사 종류가 5가지 있는데요 요즘 가장 인기있는 색으로만 준비했습니다 그중에 가장 인기 있는 녀석은 저기 뒤쪽 좌측에 있는 급색과 핑크색 그리고 파란색이 가장 인기가 있구요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배키에서는 투명난사도 인기가 좋습니다^^ 오측 여러색 모음은 남자아이들이 주로 찾는 녀석이구요^^


투명하트 노랑색이 여기있네요 ㅎㅎ 뒤쪽에는 뿌링뿌링이라는 토핑으로 꾸준하게 아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녀석으로 슬라임에 넣어놓기 좋은 녀석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앞쪽 중앙에는 과일나라 라는 비즈인데요 실질적으로 아이들이 좋아라 하는 비즈를 생각해보면 뒤 오른쪽에 있는 파스텔톤의 하트모양 비즈도 인기가 좋은 녀석중 하나입니다^^ 앞 좌측에 있는 녀석은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건데 제 개인적으로는 슬라임에 넣고 만져보면 그리 좋은 촉감은 아닌데 왜?! 라는 물음표만 남는 녀석중 하나입니다




송파에 2곳 동탄에 1곳을 준비하면서 그리고 안양1곳까지 준비를 하면서 비즈를 보는 눈높이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기준이 뭔지 조금은 알게 되었는데요 다만 비즈 이름들이 너무 어려운 이름들이 많아서 애먹을때가 많았네요 ㅋㅋㅋ 송파 슬라임카페 루미따에 들어가는 비즈를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제가 아는 비즈의 이름과 동대문 사장님이 아는 비즈 이름이 서로 달라서 오해를 산적도 있었구요 ㅋㅋ 진심 이름외우는게 너무 어렵네요 ㅋㅋ


폼볼은 한동안 구하기가 정말 어려울정도로 많은 인기가 있었는데요 물론 지금도 폼볼은 많은 슬라임카페에서 인기가 좋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슬라임을 전문적으로 잘~ 아는 꼬마 손님들에게 폼볼은 평타이상을 치는 비즈중 하나로 알고 있습니다 다른 비즈들과는 다르게 슬라임 위로 떠오르는 녀석이라 더욱 그런거같아요 제 개인적으로 폼볼을 빼려고 했었던 적이 있었는데 송파 슬라임카페 카페베키에 어떤 스트리머분께서 다녀가신후 폼볼에 대한 문의와 인기가 많이 올라갔습니다 충분히 지금도 인기가 좋은 녀석이지요^^  


꽃모양 스팽글인데 이녀석은 동대문 사장님에게 2번이나 물어봤는데 정확한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나이가 먹ㅇ...아...아닙니다 ㅋㅋㅋ 메모하는 습관을 길러야 하는 시기가 아닌가 싶은데요ㅋㅋ 이녀석도 정말 화려하게 예쁜녀석입니다 이상하게도 남자아이들에게 평타 이상의 인기가 있었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달모양과 하트 스팽글인데 위쪽 첫번째 사진은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 정말 송파 슬라임 카페 루미따 비즈 선택에 있어서 엄선의 엄선을 하고 골라서 주변에 아이들이 있으면 아이들에게 물어보거나 하면서 물어봐서 포기하거나 추가하거나 하면서 선택해보았습니다 ㅋㅋ 한번 방문해주시면 정말 후회없이 잼있고 좋은 추억을 만들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드네요^^


꽃모양과 스마일 그리고 조개스팽글이구요 조개 스팽글 뒤쪽으로 핑크색과 녹색의 스팽글 모양이 잘 안나왔는데 이번에 새로 들어온 녀석으로 예쁜녀석으로 골랐지요 ㅎㅎ


물고기 토핑입니다 이게 정식 이름은 아니구요 ㅋㅋㅋ 그냥 제가 이해하기 편하게 지어보았습니다 그냥 딱봐도 물고기 모양인지라 그리고 스팽글이라 투명하고 크롬컬러로 슬라임에 연한 파란색 컬러를 입히고 아래쪽에 들어가면 정말 좋겠다 하는 생각이 잠깐 들었네요^^;


구멍난 별의 스팽글과 별 스팽글인데요 이게 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라 하는 스팽글중 하나로 예전에 야광슬라임 포스팅을 했을때 거기 들어간 녀석들이 이녀석들입니다 ㅋㅋ 그냥 제 개취인지라^^; 이게 작긴하지만 슬라임에 들어가면 보기에 가장 좋은 녀석중 하나라 생각이 드네요^^ 포스팅을 하기보다는 이번 송파슬라임카페 루미따를 준비하면서 느꼈던 개인적인 생각들을 함께 적어서 약간의 일기 비슷한 느낌이 있습니다^^; 혹시라도 궁굼하신 부분이 있으시거나 개선해야 할 부분이 있다면 주저마시고 댓글남겨주시면 겸손한 마음으로 새겨듣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