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슬라임카페 동탄 반송점 커피그린빈에 방문해주신 손님들


요즘들어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고 또 미세먼지가 많았다가 맑았다 하는 그런 날씨인데요 건강 잘챙기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감기 초기증상이 나타나서 주사맞고 집에서 푹 쉬었더니 좀 나아졌습니다 이럴때 아프면 정말 서러워지는지라 건강을 각별히 더 신경써야 할 계절이 온듯싶습니다


동탄에도 정말 수없이 많은 슬라임카페가 생겼는데요 그중에서 제방문률이 높은 커피 그린빈에 오셨던 손님들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어린 꼬마 손님들이 오셨었는데 사장님께서 워낙 잘 응대를 해주셔서 그런지 어머님들 반응도 좋고 주변에 인지도도 높아지는 곳인 커피그린빈 얘기를 좀 해볼까 합니다.



웃는 모습이 엄청 예뻤던 꼬마손님^^ 제 오랜 친구의 딸입니다 ㅎㅎ 대략 6~7년만에 보는거라 더욱 반가웠다는 ㅎㅎ 용인에 거주중인데 딸아이가 슬라임을 너무 좋아라 해서 오랜만에 연락을 하고 동탄 커피그린빈을 방문해준 가까이 두고 오래보고싶은 친구입니다 ㅎㅎ 딸아이가 웃는 모습이 예쁜걸 보니 제수씨를 많이 닮았습니다ㅋㅋ 그린빈 사장님께서 슬라임 파르페와 팔찌도 만들어 주셨는데 이런저런 얘기하느라 팔찌는 사진을 찍지도 못했네요 그래도 친구 딸아이가 좋아라 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슬라임을 만질때 가만 보고 있으면 이 아이가 슬라임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 수 있는데요 친구 딸의 경우에도 색을 넣고 향을 넣고 비즈를 넣고 슬라임을 만지드는데 정말 좋아라 하더라구요 아이들의 표정은 거짓말을 안하니깐...좋은지 싫은지에 대한 구분이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 친구 딸의 경우에는 표정이 밝았습니다 ㅎㅎ 수줍음을 많이 탄다고 했었는데 슬라임카페에와서 그런지 많이 웃고 좋아 하는 모습을 봐서 삼촌으로서 기분이 뿌듯했네요 ㅎㅎ

 



처음본 사람에게 잘 안웃는다 했는데 슬라임이라는 강력한 무기로 삼촌역할 톡톡히 한 하루였습니다 ㅋㅋ 웃어주고 사진찍는데 V해준것만으로도 너무 좋았는데 조카의 필살애교인 윙크까지 받았습니다 ㅋㅋ 윙크 사진은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예전에는 어뜩케 대해야 할지 몰라서 아이들과 적당한 거리를 두고 했었는데 지금보니 정말 예쁘네요^^


이 꼬마 손님은 아이의 부모님이 기억에 남았는데요 보통 엄마 아빠 아이 이렇게 셋이서 방문을 하시는 분들을 보면 대부분 어머님들께서 관심을 갖고 신경을 써주시는데 이 손님은 아빠가 적극적으로 아이를 챙겨주시고 슬라임 관리하는 방법들을 귀기울여 들어주신 분이신데요 멋진 성품만큼이나 잘생기셨었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자고로 가장은 이래야 멋있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아이도 아버지도 손에 열이 많으셔서 처음 슬라임을 만졌을때 손에 많이 엉겨붙었는데요 전혀 신경쓰지 않고 아이에게 신경을 써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결혼하면 아내와 아이에게 저렇게 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이분들은 14개월된 딸아이가 있어서 어머니는 딸아이 챙기느라 바쁘셨구요^^ 아버지께서 아들과 함께 슬라임체험을 함게하셨네요^^


붉은색을 좋아라 한 꼬마손님 ^^ 멋진 부모님을 두셔서 분명 멋지게 자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꼭 슬라임카페를 방문해주셔서 쓰는 글이 아니라 보통 어른들이 이렇게 세심하게 아이에게 관심을 갖는 자상한 모습을 쉽게 찾아보기 힘든 부분인지라 이런 분들을 손님으로 만나면 그냥 제 기분이 다 좋아진답니다 일하는 보람도 느끼고요


동탄 슬라임카페 커피그린빈 위치는 경기 화성시 노작로3길 19 (도로명주소), 지번 주소로는 경기 화성시 반송동 131-15번지 네비입력하시고 오시면 되구요 주차장이 넉넉마련되어 있으니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이젠 정말 겨울이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낮에도 많이 쌀쌀한 날씨입니다 감기 안걸리게 건강 잘 챙기시구요 아침저녁으로 많이 쌀쌀하니 옷 따숩게 입고 다니세요^^ 옛말에 멋내다 얼어죽는다는 말이 있는데요 ㅋㅋ 춥다 싶으면 내복 꼭 입으세요 ㅋㅋ 감기걸리면 한순간에 훅갑니다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