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노래9단 흥부자댁 VS 음색깡패 깻잎소녀의 듀엣곡 보고싶다

 

와~ 복면가왕 오랜만에 보는데 2주년 특집으로 했는데요~ 진심 장난아닙니다 아마도 이번 예비 가왕후보인 노래9단 흥부자댁과 2ne1에서 이제는 솔로로 돌아온 음색깡패 깻잎소녀 공민지양의 보고싶다 영상인데요~ 보고싶다 후렴부분에서 흥부자댁이 부르는데 딱 소향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거 영상 보고 가실께요~

 

 

 

요건 naver TV에 올라온 영상을 퍼온것이구요~ 진심 공민지양 가창력에 깜짝 놀라기도 했구요~ 노래9단 흥부자댁이라는 말이 어색하지 않을만큼 엄청난 가창력을 자랑하는데요~ 소향님이 드뎌 복면가왕에 나오다니~ 진심 다음주가 기대가 되는데요~ 종종 챙겨보고있는 복면가왕이지만 이번엔 진심 역대급이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아마도 흥부자댁이 음악대장의 기록을 깨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캬~ 어뜩케 노래롤 마음을 전달하는지 진심 노래 잘 부르는사람 보면 너무 부럽기만하네요~

 

 

 

 

 

 

 

 

 

 

 

 

 

 

 

 

 

 

보고싶다는 모두가 다 아는 노래이기도 하고 노래방 베스트30에서도 상위권에 들어가는 음원이지요~ 뭐 노래방가면 기가막히게 부를수 있으나 노래방가본지가 언젠지;;; ㅋㅋㅋ뭐 종종 길가다 들려오는 노래이기도 했구요~ 앞으로 종종 듣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공민지양과 흥부자댁이 부른 음원이겠지만요~ 다음주가 더욱 기대가 되는 복면가왕 노래9단 흥부자댁의 행보가 더욱더 기대가 되기도 하구요~ 다음 가왕이 되지 않을까요?! 다음주 복면가왕은 본방사수합니다!!! 아마도 이영상을 보신분들은 분명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