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역대가왕 프레디머큐리 특별 오프닝 무대 bohemian rhapsody 김연우

 

아~ 2주년 특집으로 김연우가 프레디 머큐리 가면을 쓰고 오프닝 무대를 꾸며줬는데요~ 진심 장난아닙니다 처음에는 김연우 인줄 몰랐는데 가면벚은 모습보고 아~ 했네요 역시나 김연우구나 하는 생각도 들구요~ 진심 복면가왕 너무 좋아요 개인적으로 하현우가 불렀으면 더 대박이였겠다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요~ 프레디 며큐리와 김연우 목소리가 더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구요~ 암튼!!! 요거 기분좋아지는 영상이니 보시기바래요 naverTV에서 퍼온것과 유튜브에서 퍼온것 두개다 올려봅니다 하나는 짧고 하나는 풀영상입니다.

 

 

 

 

2015년 2월 18일 정체모를 프로그램이 세상을 뒤집었지요~ 미스테리 음악쇼 복면가왕!! 출연자들이 복면을 쓰고 노래를 하는데요~ 설특집 방송이후 엄청난 화재몰이 전국민의 관심을 받으며 일밤 정규편성이후 동시간데 시청률 1휘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총 408명으로 만들어진 가면수는 418개로 총 808곡이 불러졌는데요~ 남녀노소 다양한 직업군이 도전을 했는데요~  최연소 복면가수는 내칼을 받아라 낭만자객의 서신애이지요~ 최고령 복면가수는 70세 나이의 48년차 원로가수 김국환씨이지요~ 그리고 복면가왕은 20명이나 탄생했는데요~  2주년 어마어마한 오프닝을 김연우가 프레디머큐리 가면을스고 등장하는데요~ 진심 이런거 너무 좋은거같아요 ㅋㅋ 김도균씨가 기타로 시작하는 뭔가 어마무시한 무대가 시작됨을 알려주고 있지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김연우가 프레디머큐리 분장을 하고 12명의 가왕합창단과 전설의 기타리스트 김도균씨까지 최고의 무대인데요 ㅋㅋ12명의 가왕합창단은 김연우씨가 직접 어렵게 섭외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단!! 가면 안벗는 조건으로 섭외하셨다고 하시는데요 ㅋㅋㅋ 김성주씨는 긴장했는지 후레디머큐리 라고 소개하기도 했는데요~ 어전히 김구라의 독설은 웃음을 자아내구요~ ㅋㅋ 프레디머큐리 성량을 따라갈 키작은 가수는 김연우밖에 없다는데 아놔!! ㅋㅋ

 

 

 

 

 

복면가왕 최초의 스타가왕이 김연우이지요~ 자리못잡고있던 초창기 시절 최고로 올려놨다는 뻔뻔한 대답도 웃기구요~ 88년 미스코리아 김성령씨의 엉뚱한 대답도 웃겼구요 ㅋㅋ 근데 김연우랑 김성령씨는 초면이라는데 질린다고 하고 진심 엄앙진창이네요 ㅋㅋ 복면가왕 2주년 좋은 음악방송으로 장수하는것도 좋겠지만 좋은 아티스트들의 많은 모습들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