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실례실례합니다 부채도사 위너 강승윤 baby baby

 

내일 복면가왕 110회 그러니까 55대 가왕전이 있는데요 예고편 보니 상상을 뛰어넘는 목소리의 주인공들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일단 내일 무대는 내일 볼것이고 오늘은 위너의 강승윤이 부채도사가면을 쓰고 포맨의 baby baby를 불렀는데요 목소리가 정말 너무 좋네요 티비를 자주 안보다 보니 이게 누굴까?! 하는 생각도 들고 진심 예상과 전혀 다른 가수가 나오기도 하는데요 강승윤 목소리가 너무 좋네요 부채도사 강승윤이 부른 baby baby 듣고 가실께요^^

 

 

 

 

 

 

 

포맨 baby bay 가사도 함께 띄워드릴께요^^

 

이유를 몰랐어 왜 내가 변했는지 한참 생각했어 너와 나 만난이 후로 나 변한것 같아 아주 많이 말이야 이 노래 들리니 오~

니가 너무 고맙잖아 오 baby~ 니가 너무 예쁘잖아 오~ 눈을 뗄수가 없어 내눈엔 너만 보여 너만 계속 바라보고 싶잖아 난 오 정말

하루가 지나고 또 다시마나고 그러다 헤어지고 또 다시만나게 되고 너무 좋은거야 마냥 웃기만해 이런 내가 보이니

 

니가 너무 고맙잖아 오 baby 니가 너무 예쁘잖아 오~ 눈을 뗄수가 없어 내눈엔 너만 보여 너만 계속 바라보고 싶잖아 난 오늘 정말

내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해서 우 베이베 이런날이 끝나지 않길 모든게 다 변하지 않길

니가 너무 고맙잖아 오 baby 니가 너무 예쁘잖아 오~ 눈을 뗄수가 없어 내눈엔 너만 보여 너만 계속 바라보고 싶잖아 난 오 정말

 

 

 

 

 

 

 

진심 강승윤 노래 잘부르네요 잘부른것도 잘부른건데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듣는데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저번주 복면가왕도 정말 너무 좋았는데요 놀랄만한 노래실력으로 나온 배우가 있어서 놀라기도 했는데 뭐 그래서 그런지 복면가왕을 더욱 더 기대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진심 가면쓰고 나오면 누구지?! 하는 사람이 대부분이고 혹시 누구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구요 ㅎㅎ 뭐 가왕급에 오르는 사람들은 많은 사람들이 알아보는 경향이 많기도 하지요 ㅎㅎ 흥부자댁또한 가수 소향님으로 알려져있기도 하구요 내일 복면가왕이 더욱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