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흥부자댁 소향 아틀란티스 소녀

 

요번 복면가왕은 진심 흥부자댁덕분에 제 귀가 너무 호강을 하고 있네요 ㅋㅋ 이 좋은걸 저 혼자 볼 수 없기에 함께 공유 해봅니다 흥부자댁이 소향이라는건 아마 아실만한 분은 모두다 아실텐데요~ 요거 진심 목소리가 너무 좋네요~ 다들 천상의 목소리라고 하는데요~ 너무 좋아서 기분이 다 좋아지네요~ 흥부자댁이 부른 아틀란티스 소녀 듣고 가실께요^^

 

 

 

흥부자댁 아틸란티스 소녀 가사

 

저 먼 바다 끝엔 뭐가 있을까 다른 무언가 세상과는 먼 얘기 구름 위로 올라가면 보일까 천사와 나팔부는 아이들

숲 속 어디엔가귀를 대보면 오직 내게만 작게 들려오는 목소리 꿈을 꾸는 듯이 날아갈까 저기 높은 곳 아무도 없는 세계

그렇게도 많던 질문과 풀리지 못한 나의 수많은 얘기가 돌아보고 서면 언제부턴가 나도 몰래 잊고 있던 나만의 비밀

(이제 정말) 왜 이래 나 이제 커버린 걸까 (이제 정말) 뭔가 잃어버린 기억 (지금 내 맘) 이젠 나의 그 작은 소망과 꿈을 잃지 않기를 저 하늘속에 속삭일래 다른 무언가

 

까만 밤하늘에 맑게 빛나던 별들 가운데 나 태어난 곳 있을까 나는 지구인과 다른 곳에서 내려 온 거라 믿고 싶기도 했어

그렇게도 많던 질문과 풀리지 못한 나의 수많은 얘기가 돌아보고 서면 언제 부턴가 나도 몰래 잊고 있던 나만의 비밀

(이제 정말)왜 이래 나 이제 커버린 걸까 (이제 정말) 뭔가 잃어버린 기억

(지금 내 맘) 이젠 나의 그 작은 소망과 꿈을 잃지 않기를 저 하늘 속에

왜 이래 나 이제 커버린 걸까 (이제 정말) 뭔가 잃어버린 기억

(지금 내 맘) 이젠 나의 그 작은 소망과 꿈을 잃지 않기를 저 하늘 속에 속삭일래

 

너무나도 좋은 향기와 바람이 나에게로 다가와 어느샌가 나도 모르게 가만히 들려오는 작은 속삭임

귀를 기울이고 불러보세요 다시 찾게 될 거예요 잊혀진 기억

(생각해봐) 나 이제 더 이상 놓치지 않아 (소중했던) 나의 잃어버린 기억

(지금 내 맘) 이젠 나의 그 작은 소망과 꿈을 잃지 않기를 저 하늘 속에

왜 이래 나이제 커버린 걸까 (왜이래) (이제 정말) 나 이제 커버린 걸까

(지금 내 맘) 이젠 나의 그 작은 소망과 꿈을 잃지 않기를 저 하늘 속에 기도할래

 

 

 

 

아~ 가사도 좋고 진심 너무 좋은거같네요~ 소향이 불러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흥부자댁 목소리는 너무 좋은거같아요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좋은거보니 아마도 이번 가왕은 오래가지 않을까?! 생각해보는데요~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는 복면가왕입니다 진심 200회라는 시간동안 제 귀를 너무나도 호강시켜줘서 감사할 따름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해보고 더욱더 많은 가수들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