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리는 인천 맛집은 인천 간석오거리 인근에 위치해있는 신의주찹살순대국집입니다 대략적으로 저와의 인연은 한 7~8년된거같네요...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인정하고 있고 또 맛난 한끼 식사가 가능한 간석동 맛집 신의주 찹살순대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사실 이곳에 가게되면 정말 사진을 열심히 잘 찍어서 많은분들에게 자랑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일행과 함께가서 주차하고 담탐하고 나니 순대국이 나와서 무의식적으로 밥을 알아버렸습니다 -0-;;; 그래서 제목 그대로 조금 불성실한 포스팅이라는 글을 적어뒀구요 ㅋㅋㅋ

순대국집가면 저는 보통 순대빼고 고기만 주문을해서 먹는데 고기를 절반가량 밥뚜껑에 덜어내고 밥을 말아서 먹습니다 온전한 모습을 사진찍어야 하는데 밥을 말고 나서 아차싶었네요;;; 그래도 맛나게 먹었다는것을 자랑하기 위해 사진을 찍어뒀습니다 ㅋㅋㅋ 

자리앉아서 고기를 덜어내고 밥을 말고 오이고추를 한입 베어물고 '아 사진' 이런생각이들었습니다 ㅋㅋㅋ;;;;;쬐큼 죄송하긴 하지만 그래도 맛난곳이니 이해해주시리라 믿습니다 ㅋㅋ 저기 사진속에 보이는 부추지나 깍두기가 참으로 맛납니다 

고추와 마늘 쫑? 으로 알고있는데 맞나요!? 전 그냥 쌈장에 찍어먹기만하고 이름을 정확히 모르고있네요 ㅎㅎ 일단 알싸한게 은근 매력있습니다 ㅋㅋ

부추지가 풍성했는데 다들 한젓가락씩 떠가고 남은 흔적입니다 ㅋㅋ 얼마 읎네요 ㅎㅎ 셀프 반찬대가 있어서 원하시는만큼 추가로 드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가면 부추지를 두번이상 리필해서 먹습니다 ㅋㅋ 부추지 맛집이라는 풍문이 돌기도 하죠 ㅎㅎ

깍두기와 쌈장이 보이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깍두기 안좋아라 하지만 그래도 이곳 깍두기는 맛나게 먹고 있습니다

메뉴판이구요~ 저는 신의주 순대국을 먹고 지인은 깔끔순대국을 더 좋아라 하는듯 합니다 

현재 앉아있는곳이 예저에는 다찌식으로 신발을 벚고 앉는곳이였는데 공사를해서 자리를 만들어 놓으셨네요 훨씬 더 넓어보입니다 

포스팅을 하는데 지도삽입이 안되네요 ㅠㅠ 일단 번지수로는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 906(간석동 209-1번지) 입니다 지도상에 위치를 캡쳐해서 올려봅니다

간석동에서 맛나고 든든한 한끼식사를 해결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꼭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