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탄에서 2년을 지내면서 기억에 남는 맛집이 몇없어서 아쉬움이 많이 있었지만 이곳 인천에서는 정말 어느곳을 가던지 평타이상은 치는 곳들이 많아서 식사시간마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간석동에 찌개 맛나게 잘하는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가격대비 아쉽지 않고 맛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곳 명동 찌개마을입니다

간석동 벽돌막사거리와 동암역 사이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고 주차장까지 넉넉히 마련되어 있어서 언제가시던지 편리하게 식사가 가능한곳입니다 낮시간에 점심먹으로가보고 저녁에는 안가봤지만 저녁분위기는 시끌시끌 할거같아보이네요 

늦은 점심식사 시간이라 저희가 처음에 왔을때 사람이 거의 만석이였고 저희가 먹고나니 대부분 사람들이 빠져있네요ㅎㅎ 홀이 넓고 테라스가 있어서 여름에 저녁에 술한잔 하기에 좋아보입니다 ㅎㅎ

저희팀 6명이 우르르 물려가서 시킨메뉴는 김치찌개, 알탕, 매운갈비찜 각각 2인분에 계란말이와 오징어숙회 였는데요~ 개인적으로 알탕과 매운갈비찜은 정말 맛났습니다 매운갈비찜은 불에 조금 쫄여서 먹어야 하는 지라 기다리시는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좀 곤욕일 수 있으나 일단 믿고 드셔보셔도 됩니다 ㅋㅋ 살짝 매콤한데 매운것을 못먹는 분들도 땀흘리면서 먹게되는 마성의 맛입니다

메뉴판이 이렇게 있구요 

기본반찬과 알탕을시킨 저에게 주신 간장와사비 입니다 알탕은 적당한 간이 배어있어서 안찍어먹어도 될정도라 나중에 몇번 찍어먹었네요 

사진 순서대로 알탕과 김치찌개와 매운갈비찜 사진들입니다 정말 맛나게 먹었는데 제손이 똥손이라 그른건지 사진은 그냥 그렇게 나왔네요 

오징어 숙회와 계란말이도 나왔네요 ~ 저는 계란말이 케찹에 찍어서 아웃포커싱으로 뒤 날리고 맛나보이는 사진 그른거 잘 못찍습니다;; 항상 찍어야지 하고 생각은 하는데 막상 음식이 나오면 일단 먹고 본다는ㅋㅋㅋ

 

명동찌개마을이 이래 많은 가맹을 했네요 뭐 맛나게 먹어서 기분좋게 찍어뒀습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간석동 찌개 맛집 매운갈비찜 맛집 명동찌개마을 꼭한번 가셔서 드셔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로 표시해둘께요

위치는 십정동 418-13 번지 1층입니다 대로변쪽으로 넓게 간판이 있어서 지나가시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