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적인 생각으로 인천에서 뼈해장국을 잘하는곳을 뽑으라면 예전에는 용현동에 위치해 있는 이대조감자탕집을 일순위로 뽑겠지만 두번째로 맛난곳 간석동 인근에 있는 곳을 뽑으라면 동암역 먹자상권에 있는 형제들감자탕집을 뽑을 수 있겠네요 거리상으로 미추홀구 쪽에서 찾는다면 더할나위없이 이대조감자탕집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가겠는데 간석동에서 가까운 곳에서 한끼 식사를 해결해야 한다면 당연히 형제들감자탕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먹자상권 코너에 위치해 있어서 간판도 큼지막하게 되어있고 인근에 주차공간이 여유있게 되어있어서 메인 피크타임때만 아니면 큰 불편함 없이 주차가 가능해보입니다

이곳에서 처음보는 기계인데요 왼쪽에 구멍2개 뚤려있는 녀석은 손소독해주는 기계이구요 오른쪽 스텐드에 있는 녀석은 열체크해주는 기계입니다 이마를 가까이 가져다 대면 알아서 온도를 체크해주네요

24시간 영업하는곳으로 매장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3~40평정도 되어보이네요 더 넓을수도있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메뉴판이 심플해서 좋습니다 뭐 이런경우는 대부분이 감자탕이나 뼈해장국 팔기도 바빠서 다른메뉴는 아예 없던지.. 아니면 있었는데 없어졌던지 뭐 그런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밑반찬이 나오구요~ 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대에서 드실만큼 가져다 드실수있도록 준비되어있네요 

오늘의 메인 뼈해장국!! 가격대비 양이 엄청 푸짐합니다 그렇다고 맛이 부족하거나 그런것도 아니구요 엄청 맛납니다 드셔보신분 이시라면 아실거라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많이 먹는데 남길정도이니 ....

뚝배기사진만 가지고 설명이 부족할거같아서 앞접시에 고기조각3개를 덜어내고 찍은 사진입니다 그래도 뚝배기에 고기가 많이 남아있죠!? 확실히 맛과 양을 보증해주는 곳인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을 기준으로 따져본다면 용현동 이대조감자탕이 인천 최강 뼈해장국이라는건 사실이지만...지내시는 곳이 남동구에 사시거나 부평쪽 분이시라면... 멀리 이동하는게 귀찮으시거나 남동구에서 가까운거리에 있는 맛난 뼈해장국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동암역 맛집 형제들감자탕집을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