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통 식당에서 식사를 해결하면 맛이있냐 없냐에 따라 혹은 분위기에 따라 혹은 그날 기분에 따라 그 곳의 평가가 갈리는거같은데요 개인적으로 이기적이다 생각하실 수 있지만... 내돈내고 먹는 음식 이왕이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다니곤합니다 뭐 누구나 비슷한 마음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인천에서 맛난 부대찌개를 드실 수 있는 간석동 장혁민의 부대찌개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부대찌개 전골류 맛집입니다 ㅋㅋ 포장을 하시면 1인분을 더준다는 사장님의 넓은 마음씨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가게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분위기입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첫느낌은 좋아요~ 

장혁민의 부대찌개는 최고메뉴개발을하고 인천 용현 (구)금수부대찌개를 본점을 운영했던 장혁민 쉐프의 새로운 부대찌개 브랜드입니다 맛은 배제된채 모양새만 흉내내는 각각의 유사브랜드들을 보다못해 장혁민 '개발자의 이름을 걸고 새로운 브랜드로 거듭났습니다. 그동안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맛을 담은 부대찌개로 보답하는 장혁민의 부대찌개가 되겠습니다 라는... 장혁민 싸장님의 멋진 포부를 볼 수 있는데요 제가 포스팅했던 맛집들중에 예전맛을 잃어버린곳도 있어서 좀 많이 아쉬웠던적이 있는데 장혁민 쉐프님은 부디 이 글귀처럼 초심 잃지 않고 가시기를 기대해봅니다.

발렌타인 버터는 많이들 보셨으리라 생각드는데요 절반정도 밥에 넣어 비벼먹는데 정말 맛납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시리라 생각되네요 ㅎㅎ 콩나물과 김치 그리고 아브레기? 맞나요? ㅋㅋㅋ 국민반찬이죠 뭐 부대찌개와 잘어울리는 조합이라 생각되네요 무엇보다 메인메뉴인 부대전골이 양이 많아서 충분하다 생각이 들구요 ㅎㅎ

첫번째 사진부터 부대전골 막나왔을때 모습이구요~ 중간에 홀 이모님께서 고기와 햄들을 컷팅해주신후 모습들입니다 지글지글 보글보글 잘 끓고 있는데 글쓰는데도 입에 침이 고입니다 ㅋㅋㅋ 드셔보시면 엄지척!! 인정하실꺼에요 

위치는 위 지도속 표시된곳에 있습니다~ 벽돌막사거리 치고 오시거나 스피드메이트 간석점을 검색하시고 그 이면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한끼를 먹더라도 후회없이 맛난 식사를 고민하시거나 얼큰하고 담백한 뭔가가 땡기시는 분들에게 간석동 부대찌개 적극 추천합니다 ㅎㅎ

혹시!!! 드셔보셨거나 맛난다고 생각되시는분은 댓글달아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