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일리 한우총각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와 U&I 그리고 노래가늘었어 듣고가세요

 

오랜만에 판타스틱듀오2 보는데 에일리가 나와서 판듀와 함께 부르는 노래들을 듣는데 와~ 진심 황금주말이 다 지나가는 이시간에 너무 기분좋은 힐링타임을 가져서 함께 올려봅니다 판타스틱듀오2 잘 못보는데 이번건 진심 너무 좋네요 역시나 복면가왕이나 판타스틱듀오 듀엣가요제등 많은 프로그램들이 진심 사람 기분을 좋게 해주는 노래들이 많이 나오는거같네요 처음 판듀찾는 노래부터 완전 칼을 갈고 나오는 판듀들이 많았는데요 노래 세곡 올려봅니다 판듀2에서 새로운 3곡의 노래를 들었네요^^ 같은노래 다른느낌이랄까?! 귀가 즐거운 노래 듣고 가세요 첫번째 곡은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라는 곡인데요 도깨비 신드룸을 일으켰던 도깨비 ost part 9에 수록된 곡입니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가사 노래 에일리 한우총각

 

널 품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찬란한 것을 작은 숨결로 닿은 사람 겁 없이 나를 불러준 사랑 몹시도 좋았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평범한 모든 순간들이 캄캄한 영원 그 오랜 기다림 속으로 햇살처럼 니가 내렸다 널 놓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쓸쓸한 것을 고운 꽃이 피고 진 이곳 다시는 없을 너라는 계절 욕심이 생겼다 너와 함께 살고 늙어가 주름진 손을 맞잡고 내 삶은 따뜻했었다고

단 한번 축복 그 짧은 마주침이 지나 빗물처럼 너는 울었다 한번쯤은 행복하고 싶었던 바람 너까지 울게 만들었을까 모두 잊고 살아가라

내가 널 찾을테니 니 숨결 다시 나를 부를때 잊지 않겠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니가 준 모든 순간들을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너에게 내가 가겠다.

 

아~ 한우총각 성한준 군과 같이 부르는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는 진심 감동무대 입니다 에일리 목소리야 정평이 나있으니 뭐 더말할 것도 없지만 한우총각 성한준군의 목소리 또한 에일리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목소리네요 원곡과는 너무 다른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네요 이노래를 먼저 듣고 나니 원곡인 도깨비 ost는 머리속에서 지워지는 느낌입니다 아~ 진심 너무 소름돋는 노래입니다 그리고 다음곡은 에일리와 폭발하는 가창력으로 마음을 울린 1:5 U&I라는 곡입니다 이노래는 가창력이 뒷바침 해줘야 하는 노래이지요 이노래또한 와 그냥 모두가 다같이 감동먹는 그순간입니다 이일리의 U&I 듣고 가실께요^^

 

 

에일리와 판듀의 U&I

 

네가 어디서 뭘 하던 상관안할래 가던 말던 네 맘대로 해 매번 지겹도록 반복되는 everyday U&I U&I U&I ~ Wait a minute Wait a minute 말 잘라 미안한데 왜 이러니 왜 이러니 자꾸 똑같은 말  우리중 하난 먼저 얘기해야 돼 여기서 우리 그만 끝내 이제 그만 싸우고 싶어 하루도 그냥 넘어가는 일이 없어 내 하루가 의미 없어 1분 1초도 웃을 일 없어 더는 자신이 없어 오늘은 내가 말할래 네가 어디서 뭘 하던 상관 안 할래 가던 말던 네 맘대로 해 매번 지겹도록 반복되는 everyday U&I U&I U&I

 

Wait a minute Wait a minute 내게서 떨어져줄래 왜 이러니 왜 이러니 이 손 놓고 말해 몇번을 들어도 네 말은 거기서 거기 Tired of all your lies and excuses now just get out my face 되돌릴 수 없어 예전으로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됐어 우린 서로 부담이 됐어 너말곤 내게 아무것도 없어 더는 상관이 없어 그냥 너에게 말할래 네가 어디서 뭘 하던 상관 안할래 가던 말던 네 맘대로 해 매번 지겹도록 반복되는 everyday  U&I U&I U&I

 

네가 없는 이 곳에 남겨진 내가 울고 있을 거라 생각하겠지만 나는 고내찮아 반복될 일 없을 테니가 너와 나 여기서 그만 네가 어디서 뭘 하던 상관 안할래 가던 말던 네 맘대로 해 매번 지겹도록 반복되는 everyday U&I U&I U&I ~ 네가 어디서 뭘 하던 상관 안할래 가던 말던 네 맘대로해 매번 지겹도록 반복되는 everyday U&I U&I U&I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한우총각 성한준군과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보다 이 1:5의 U&I가 더 좋네요 노래가 그냥 좋네요 뭐 가창력을 논할 실력은 아니지만 그냥 듣기 좋고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에일를 포함한 6명의 노래가 더 좋네요 제목 그대로 가창력으로 마음을 울린 U&I였습니다.

 

 

노래가 늘었어 에일리외 3명

 

정신이 나갔었지 너의 자상함에 너의 달콤함에 너의 거짓말에 꿈이 변했었지 유명한 가수보다 좋은 아내가 되려 했지 정말 정말 바보같았어 정말 바보같았어 노래가 늘었어 너와 헤어지고 나서 음악에 미쳐 살았더니 모든 노래 가사가 내 얘기 같아서 죽도록 불렀어 조금식 조금식 차차 눈물이 말라갔어 눈앞이 캄캄했지 어찌나 힘든지 욕도 많이 했지 속도 다 버렸지 이젠 다 끝났어 난 너 하나를 잃고 더 큰 희망을 얻은 거야 정말 정말 잘된 일이야 정말 잘된 일이야 노래가 늘었어 너와 헤어지고 나서 음악에 미쳐 살았더니 모든 노래 가사가 내 얘기 같았어 죽도록 불렀어 조금씩 조금씩 차차 눈물이 말라갔어

 

노래가 늘었어 너와 헤어지고 나서 음악에 미쳐 살았더니 모든 노래 가사가 내 얘기 같았어 죽도록 불렀어 조금씩 조금씩 차차 눈물이 말라갔어 언젠가 너에게 연락이 오겠지 그땐 남자답게 축하해주길 바래 니 덕분이니까 고맙다는 인사 나도 멋지게 준비해둘게 노래가 늘었어 너와 헤어지고 나서 음악에 미쳐 살았더니 모든 노래 가사가 내 얘기 같았어 죽도록 불렀어 조금씩 차차 눈물이 말라갔어 차차 눈물이 말라갔어 노래가 늘었어 너와 헤어지고 나서 음악에 미쳐 살았더니 모든 노래 가사가 내 얘기 같았어 죽도록 불렀어 조금씩 조금씩 차차 눈물이 말라갔어 노래가 늘었어 너와 헤어지고 나서 음악에 미쳐 살았더니 모든 노래 가사가 내 얘기 같았어 죽도록 불렀어 조금씩 조금씩 차차 눈물이 말라갔어

 

 

 

 

 

 

 

 

 

 

 

 

 

 

 

 

 

 

 

 

 

 

 

오래를 듣는데 가슴이 먹먹해지네요 슬프기도 하고 가슴이 두근두근 거리기도 하네요 진심 노래 세곡다 너무 좋은거같습니다.처음에는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만올리려했는데 뭘 올려야 하나 한참을 고민했던지라 그냥 다같이 올려봅니다^^ 귀가 호강하는 좋은 노래입니다 노래가 좋다면 아래 하트 뿅뿅 한번만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