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자현 우효광 21일 만의 감격 재회 2100Km의 이별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정말 잘만났다고 생각하는 커플중 한쌍으로 추자현과 우효광의 결혼이 아닌가 싶은데요 신혼은데 남편 촬영때문에 21일만에 추자현이 우효광을 찾으러 갔는데요 너는 내 운명을 최근에 못보고 있는데 네이버TV를 보고 아 이거 다시보기로 꼭 봐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우효광 추자현 21일만의 감격 재회 영상 보고 가실 께요

 

결혼 2개월차라 많은 시간을 떨어져 있는게 정말 힘들거라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그래서 우효광도 추자현에게 자기보러 오라고 하고 추자현도 보고싶었는지 2100Km를 날아서 남편을 보러 가는데 피곤해도 남편 보러간다는 그 모습 하나하나가 다 좋아보이네요 아무래도 신혼이니 뭐 어쩔수 없이 좋을거라 생각되긴 하는데요 우효광의 모습이나 행동 눈빛까지 하나하나가 추자현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느낄 수 있어서 잼있게 볼 수 있는거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을 보면서 이런 상황을 꿈꾸겠지만 우리가 우효광이 아니고 추자현이 아닌이상 티비프로로 보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저렇게 사랑스러운 눈빛을 하다가도 눈물도 보이고 또 남편 우블리를 위해 눈도 희번뜩거리기도 하구요 보면 볼수록 현실적인 부부 모습이 아닌가 싶기도 한데요 그런 추자현을 우효광이 달래주는 모습이나 눈치보는 모습 이런 모습들을 볼때마다 아~ 이래서 결혼하는 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너무 잼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