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너는 내 운명 8월 14일 예고 추자현 우블리 위해 나선 대륙의 별 치킨 100인분

 

8월 8일 추자현은 우혀광을 만나기 위해 2100Km를 날아가 달달한 신혼의 꿀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촬영중으로 3달 가까이 떨어져 있어야 하는 상황으로 추자현은 우효광이 있는 곳으로 가서 감격의 재회영상을 보셨을텐데요~ 이번주 동사이몽2 너는 내 운명 6회 예고편이 올라왔습니다 철없는 우블리를 바라보는 추자현의 꿀떨어지는 모습은 언제나 보는사람을 기분좋게 해주는데요 반대로 철없는 우효광의 모습을 바라볼때는 살벌한 눈빛으로 레이져를 쏘아붙이는데요 14일이 기대되는 이유중하나는 우블리를 위해 치킨 100인분을 직접 준비하는 모습과 고생한 추자현을 위해 우블리의 발마사지까지 기대가 되는데요 너는 내운명 6회 예고편 보고가실께요

 

이번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6회 예고편에서는 박력배우 우블리의 중국 촬영 현장의 모습을 엿볼수 있는데요 추자현과 함께 있을때의 모습과는 전혀 반대되는 배우로서의 열정과 캐미는 정말 대단한거같은데요 중국 분위기를 몰라서 배우라길레 그런가브다 했는데 나름 배우로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듯한데요 너는내운명을 통해 본 우효광은 정말 멋진 남편이자 배우인듯싶네요

 

영상에서 잠깐 나왔던 부분중 하나로 우효광이 배고프다고 하니 추자현이 치킨 100인분을 직접 준비하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보통 이런건 다른사람 시키는 부분이 많은데 너는 내운명 촬영때문일까요?! 뭐 그래도 기분이 좋네요 아마도 배우 부부로서의 남편촬영을 위해 직접 치킨 100인분을 준비하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와~ 진심 대단한듯싶네요..



 

신혼은 신혼이구나 하는게 저녁에 우효광 숙소에서 마스크팩하면서 우효광이 추자현 발을 주물러 주는 모습이 나왔는데 뭐 결혼전인 제가 봐도 이건 행복해 보이구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 우효광은 촬영하고 많이 피곤할텐데요.. 그리고 추자현은 치킨 100인분을 직접 준비해서 엄청 피곤했을텐데 사랑스런 아내 추자현을 위해서 직접 발마사지를 해주는 모습도 너무 멋있네요  

 

그리고 3사 집들이 뭐어쩌고 나오는데 이건 제가 잘 모르는거라 ㅋㅋ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너무 잼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6회는 8월 14일 월요일밤 11시 10분에 SBS에서 방영합니다 시간되시는 분은 반드시 본방사수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