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학교 2017 첫 데이트를 준비하는 여친의 자세 갓세정

학교2017을 종종 보고있는데 너무 잼있는 거같아 올려봅니다 요즘 이 나이 애들이 보면 어떨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뭐 세대차이가 이런건가 싶기도 하구요 옛생각이 나기도 하네요 김세정 연기하는 잘하구나 하는 생각도 들구요 예전에 예능에 나올때 정말 열심히 하는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구요 뭐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자조 보였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첫데이트를 준비하는 갓세정의 영상 그리고 김정현과 데이트 하는 영상 보고가실께요^^

 

 

여자는 여자구나 하는 생각도 들구요 은근 털털한데 귀요미 캐릭터네요 김세정이 의외로 캐릭터 소화를 잘하는 구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학교 드라마도 벌써 중반을 넘어가고 있는데 앞으로 얼마나 더 잼있어질지 기대가 되기도 하구요 나름 정의구현하는 X의 활약상도 기대가 되네요

 

예나 지금이나 별달리 달라진건 없구나 하는 생각도 들구요 각자 캐릭터들을 연기하는 배우들의 연기력이 좋아서 그런것도 있지만 약간으 어색한 부분도 나름 잘 어울리는듯싶기도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