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월드스타 조련하는 대배우 이시언

 

나혼자 산다 종종 챙겨보는데 이시언 정말 잼있게 사는거같아요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고 캐릭터도 잼있구요 근데 비와 오랜 친구라는게 확연히 나타나네요 ㅋㅋ 한참을 기다리는 비 이시언이 등장하면서 "너무 늦어서 미안하다"라고 하는데 "제가 너무 일찍왔습니다 아주 큰 죄를 졌어" 라고 비가 말하니 이시언은 "그래 그래 좀 기다리고 그래야지"라고 응수하네요 ㅋㅋ정말 친한거같아요 월드스타 비 조련하는 대배우 이시언 영상 보고 가실께요

 

 

 

 

 

요즘 드라마에서 이시언이 많이 보이는데 어찌보면 정말 오랜시간동안 무명의 시간을 통해서 갈고 닦여서 자신만의 연기를 시작하는게 아닌가 싶은데요 모든 일에는 다 때가 있고 순서가 있나봅니다. 나혼자 산다 종종 보면서 제 개인적으로 출연자들의 이미지와 전혀 다른 모습이 보이기도 하고 새로운 매력이 보이기도 하구요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분들이 많은거같네요

 

 

 

 

 

비는 자기 주변에 이렇게 막대하는 사람은 이시언 밖에 없다고 하는데 이시언은 비가 자기과라고 말하는데 아마도 서로의 솔직한 모습보였기에 그런게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오랜시간동안 힘든일부터 좋은일까지 함께하고 또 서로 축하도해주고 위로도 해주고 하면서 서로 가까워진게 아닌가 싶네요 서로 벽이 없었다고 말하는거보니 ㅋㅋ 근데 비가 말하는 부분도 공감이 잘되네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