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여기가 천국 한국 PC방

 

 

요즘 정말 잼있게 보고 있는 프로중 하나인데 빌레 빌푸 사미의 한국여행이 너무 유쾨하네요 오늘은 핀란드 삼인방이 한국 pc방을 방문한 영상인데요 ㅋㅋ 빌푸 빌레 사미는 이곳이 마치 천국인듯한 표정이 너무 잼있었는데요 필란드에는 pc방이 없다고하네요 너무 익숙한 곳이라 조금 의아하긴 했는데 패트리의 말을 들어보니 각자 개인의 pc를 들고와서 급 pc방을 조인해서 게임한다는 말을 듣고나니 조금 이해가 갔네요 삼인방의 한국 pc방 체험기 영상 보고 가실께요

 

 



 

 

빌레가 가장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진심 pc게임을 좋아하는듯 싶습니다 뭐 남자라면 누구나 다 좋아할 만하지만 정말 너무 좋아라 하는 모습이네요 그리고 중간에 로그인 못해서 난감해하는 표정도 너무 웃겼구요

 

핀란드 삼인방의 표정이 너무 자유로웠는데 코리안 바베큐타임 영상도 너무 잼있었고 이거 뭐 서로의 표현방식이 너무 잼있고 빌푸의 먹방계의 요정으로 등극하는 영상도 그렇고 너무 잼있네요 추억을 기억하며 서로 좋은 얘기나누는 모습도 좋고 한국식 주도를 배워 소주를 먹는 모습도 잼있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