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는형님 절친 이하늬가 말하는 서장훈 "혼자 살아야 돼"

 

아~ 오랜만에 이하늬가 나왔는데 서장훈과 오랜 시간을 아라왔더라구요 의외이긴 한데 이하늬가 연예계 마당발로 불릴만큼 성격도 좋고 인맥도 좋은건 많이 들어서 았고있었는데 그 인맥중 절친이 서장훈이였다는게 조금 놀랍기도 한데요~ 서장훈을 오래 알아와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은근히 디스하기도 하고 칭찬같은 디스에 서장훈은 정신이 혼미해지는데요 그대로 장훈을 사랑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야한다는데요 그 잼있는 영상 보고 가실께요

 

눈매때문인지 이하늬씨는 쎅시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인데 장난끼도 많고 털털하고 순수한 모습까지 있네요 그리고 말을 시원시원하게하고 솔직하게 해서 또다른 이하늬의 매력을 알게되었네요 ㅋㅋ 뜬금포지만 이하늬씨가 오정연의 절친이라는 말도 있던데 ㅋㅋ

 

 



서장훈이 이하늬가 친한 동생이고 자신이 초대했다고 각 대기실 다니며 괴상한 얘기하지마라고 하며 이하늬를 애끼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ㅋㅋ 아는형님 다른 멤버들은 이때다 싶어서 득달같이 달려드네요 ㅋㅋ 아~ 김희철을 시작으로 강호동과 이상민 그리고 이수근까지 득달같이 달려드는 하이에나 모습이 너무 잼있네요 ㅋㅋ

 

 

운동하다 예능으로 새로은 삶을 산다는게 쉽지 않았을테고 또 많이 부담스러웠을텐데 잘 적응해서 더 좋기도 하네요 40평생을 결벽증에 가까운 깔끔한 삶을 살고있고 또 몸쪽 꽉찬 돌직구를 던지는 성격에 거짓말을 못하는데 말많고 탈많은 연예계에서 멋지게 자리잡아가서 더욱 좋기도 하네요 아마도 서장훈씨 팬들이 많을텐데요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됩니다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