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컬투쇼 베스트 사연 8월 3주차 사연진품명품

 

오랜만에 컬투쇼 베스트 사연을 오랜만에 들었는데 너무 잼있어서 올려봅니다. 첫번째 사연은 익명을 요하는 사연인데 개인적으로 10만원짜리 사연이라 생각하는데 8만원짜리 사연이네요 이거 너무 잼있으니 꼭 들어보세요 장거리 운전을 하시거나 졸릴때 혹은 퇴근후 운전하실때 꼭 들어보세요 너무 잼있습니다.

 

첫번재 사연은 익명을 요하는 사연으로 4살난 딸의 순수한 행동으로 나감했던 사연을 소개해주는데요 ㅋ 사연자는 목욕을 준비해놓고 4살 딸에게 샤워할껀데 문안잠글테니 엄마 보고싶으면 문열어라고 말을 했다고 하네요 ㅋㅋ그런데 할아버지가 오셨는데 딸아이가 문을 벌컥 열어버리는 상황이 나타났네요 그날 사연자는 그냥 햄이 되었다는ㅋㅋㅋ

사연들이 너무 잼있어서 듣는데 잼있네요 그리고 사진은 고화질 고양이 사진으로 준비했습니다 ㅎㅎ 고양이 좋아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니 필요하신분은 사진을 클릭하셔서 큰사진으로 퍼가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