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컬투쇼 베스트 사연 모음 사연진품명품 모음 1시간 24분자리 레전드 사연 모음

 

아~ 언제 어디서나 믿고 들을수 있는 컬투쇼 베스트 사연 모음을 올려붑니다 약 1시간 30분이라는 시간동안 이 사연을 듣는 모든분의 배꼽을 뽑아줄 수 있는 사연들만 모아둔건데요 장거리 운전이 잦으시거나 나른한 오후를 이겨내셔야 하는 분 그리고 잼있고 유쾨한 시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컬투쇼 베스트 사연 모음 사연진품명품 모음 영상을 공유해봅니다.

 

 

첫사연은 최민수씨가 나온 사연인데요 안녕하세요라는 프로그램에 최민수씨 아내가 출연해서 촬영중 최민수씨와 통화하는 사연입니다 아내의 자랑을 술술 자연스럽게 칭찬하는 사연인데요 이 영상을 보는 부부의 사연입니다 너무 잼있어요 그리고 두번째는 눈치없는 친구와 무서운 아내의 사연 스토리인데요 아~ 진심 너무 잼있네요 일단 들어보시면 잼있을거같네요 마지막 세번째 사연은 6천원으로 즐기는 7가지 요리 사연인데요 이것도 나름 센스있네요 개인적으로 세번째 사연은 그냥 그래요 사연 끝나고 얘기하는게 쫌 더 잼있습니다 ㅋㅋㅋ

 

 

 

 

 

 

그 다음 화면이 쫌 잼있는데요 시크한 여친이라는데 이사연은 남친과 5분동안 연락이 않되면 뚜껑이 날라가는 사연인데요 그냥 들어보세요 진심 반전이 있어서 잼있습니다 ㅋㅋ 사연 스토리에 비해 상금이 조금 적긴한데요 이거 스토리 끝나고 얘기하는것도 잼있어요 일단 중간까지는 너무 잼있는 사연들만 있어서 역시 컬투쇼 베스트 사연 이구나 하는 생각을 했네요 컬투쇼가 15년이 넘게 라디오 1위하신 이유가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역시나 운전할때 들으면 기분 좋아지는 컬투쇼 사연입니다

 

 

 

 

 

장거리 운전이 많으신 분들이나 야근을 하셔야 하시는 분들 그리고 약 1시간이상의 시간을 때워야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절대 후회 없는 컬투쇼 베스트 사연들만 모아놓은 사연이구요 사연진품명품 모음으로 믿고 듣는 컬투쇼 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