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인천 용현동에 위치해 있는 황성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얼큰오징어찌개집으로 유명하고 맛집으로 이미 정평이 나있는 곳으로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시는 분들에게 황성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황성 건물 모습인데 처음 이곳에 갔을때 저는 카페같은 건물인테리어에 깜짝 놀랬는데요 실내도 인테리어가 잘되어 있어서 분위기 좋게 식사가 가능한 곳입니다.

요렇게 밑반찬이 나오는데 사진에 보이는 콩나물은 오징어찌개에 넣어드셔도 좋습니다 찌개에도 콩나물이 많이 있긴한데 먹다보니 저콩나물을 넣어서 먹었네요 ㅎㅎ

얼큰오징어찌개 3인분 모습인데요 주방에서 이렇게 준비가 되어서 나옵니다ㅎㅎ이대로 끓이면 되느냐?! 아니구요 여기서 직원이 뭔가들 들고와서 물어봅니다 얼큰하게 먹을거냐? 보통으로 먹을거냐라구요 ㅎㅎ

저희 일행이 총 5명이여서 자리셋팅을 3인분 2인분 이렇게 두개로 나눴는데 전 과감하게 얼큰하게 해달라고 했습니다 ㅋㅋ 그랬드니 마늘을 두스푼 고추가루 두스푼정도? 그리고 후추를 휙휙~ 뿌려주고 가셨구요 2인분 자리에는 보통으로 시켰는데... 음.. 보통이 제 입맛에는 맞았습니다 ㅠㅠ 얼큰은 너무 얼큰해서 속이 좀 쓰릴수도 있으니 잘 기억하시고 시키시면 될거같습니다 혹 이글만으로 감이 안온다면 직원분께 여쭤보는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마늘과 고추가루 그리고 후추가루를 뿌린후 모습입니다 입에 침이 고이시죠?! ㅋㅋ정말 맛납니다 ㅎㅎ

끓기 시작하면서 국자로 국물을 떠서 뿌려저 있던 마늘과 고추가루 후추가루를 흩어줬습니다 ㅋㅋㅋ얼큰이를 먹어서 속이 좀 쓰리기는 했지만;;; 그래도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

홀 전체적인 모습으로 저희가 1시조금넘어 갔으니 약 2시쯤? 모습이겠네요 ㅎㅎ 늦게 오시는 분들도 많고 사진 오른편으로 홀이 더 있고 그쪽에 사람들이 많이 계셔서 저희가 먹은 테이블쪾만 입구에서 찍었습니다. 얼큰한 해물 국물이 생각 나시는 분들에게 용현동 황성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녁에 간다면 무조건 술자리 각이네요 ㅋㅋ

용현동 오징어찌개 위치는 아래 지도에 표시해두겠습니다 ~ 초행길이신 분들은 용현동 스타벅스 치시고 안쪽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황성 간판이 눈에 확들어오실겁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