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어제 맛나게 먹었던 소고기무국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인천사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아실분들은 다 아시는 곳으로 맛난 한끼 식사가 가능한 곳입니다  솔직히 육계장이나 뼈해장국같은 국물은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많은데 소고기 무국이나 선지해장국은 국물 간이 쎄다보니 조금은 속쓰림이 있었던 기억들만 있어서 약간의 긴장감과 부담감을 가지고 갔었는데요 주변에서 일단 먹어보라고 하시는 바람에 끌려가듯이 갔었네요 ㅋㅋㅋ

용현동 송도골 본점 입구 모습으로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가 가능해보이고 주변으로 주차하실 수 있는 공간들이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반 다른 가게와 다르게 화분이 엄청 많이있어서 조금 안어울린다?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는데요~ 

티비에 여기저기 많이 나왔음을 보여주고있네요 ㅎㅎ 

실내 모습으로 매장 사장님께서 얼마나 부지런한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선지해장국이나 소고기 무국을 파는곳으로 안보일정도로 깔끔한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내부 곳곳에 화분들이 놓여있어서 기분또한 좋았구요

요사진은 화장실에 있는 큰 화분입니다 뒤쪽으로 작은 화분도 있는데 관리하기 귀찮으실텐데 정말 깔끔하게 잘 가꾸시는듯 ㅎㅎ 

메뉴판 사진입니다 ㅎㅎ 양선지와 선지 전 잘모릅니다 ㅎㅎ 다만 일반선지해장국도 양이 많고 선지가 부족하시면 서비스로 더 나오는걸로 알고있습니다 ㅎㅎ 저희가 갔을때 옆테이블에서 이슬만드실거같은 여성분께서 선지해장국을 시켜서 선지를 서비스로 받는걸 보았습니다 ㅎㅎ

첫번째 사진이 소고기국밥이구요 두번째 사진이 선지해장국 사진입니다  사진에 보셨듯이 선지양이 엄청 많지요 

요건 아마도 선지해장국에 나온거같네요?! ;; 소고기국밥에는 안넣었습니다

이건 김가루에 양념을 추가하신듯한데 정말 맛납니다 ㅋㅋㅋ매력터져요 ㅎㅎ

깍두기는 한번먹었는데 맛났습니다 ㅎㅎ

김치 겉절이인데 정말 맛났는데요 같이간 일행이 김치에 밥한공기 뚞딲!!! 해치웠습니다 ㅎㅎ 겉절이를 매일 담그신다고 말씀하셨네요 

얼큰한 소고기국밥을 찾으시거나 선지해장국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용현동 송도골을 추천해드립니다 한번 드셔보시면 후회없는 한끼를 해결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

용현동 송도골 위치는 아래 지도로 표시해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