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중구에 맛난 커피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젊고 핸섬한 사장님이 멋지게 내려주는 맛난 커피를 드실 수 있는 곳으로 카페 인테리어 또한 좋아서 책을 읽으시거나 지인들과 커피한잔하기 좋은곳이라 생각이 드네요~ 

입구모습이구요~ 카페 전면이 넓어서 지나가시더라고 눈에 확띄는 인테리어 입니다.

테이블이 넓직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다시 가보고 싶은 곳중 한곳으로 커피맛또한 일품입니다.

지나가다 들렀는데 제가 갔을때는 이미 몇분이 커피를 테이크아웃하셔서 나가시는 상황이였고 또 어떤분이 테이크아웃을 준비중이셨네요 코로나 2단계로 카페에서 못먹는다고 아쉬워하시면서 커피들고 월미도가신다하셨는데 저희 어머니 연배쯤 되시는 분들이 젊게 사시는거같아 보기 좋았습니다 ㅎㅎ

커피는 잘 모르지만 내려먹는 커피가 2종류가 있나봅니다 ㅎㅎ 전일단 급하게 테이크아웃을 하려고 들렀다가 앉아서 좋은 구경을 했습니다 ㅎㅎ

많은 카페를 다녀봤지만 이곳은 쪼큼 전문가 스멜이 ㅋㅋㅋ

어빌리지커피로스터스는 코로나 하향조정되면 꼭 가보고싶은곳으로 숭의동에 사시는 분들이나 인천에 맛난 커피집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위치는 아래 지도로 표시해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